메뉴 건너뛰기

한메소프트, 이스트쿤스트와 티셔츠 등 의류 판매 제휴하다

한메소프트, 아티스트들의 티셔츠 전문 브랜드 이스트쿤스트와 판매 제휴
독특하고 튀는 디자인의 이스트쿤스트…아티스트와 IT의 결합

출처: 한메소프트
2012-01-09 12:44
  • 이스트쿤스트 홈페이지 http://www.istkunst.com

  • 체크박스 쇼핑몰 홈페이지 http://www.checkbox.co.kr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9일 -- (주)한메소프트(대표 : 손은석, http://www.hanmesoft.com)는 아티스트들의 디자인 티셔츠 전문 브랜드 이스트쿤스트(http://www.istkunst.com, 대표 이두진)과 제휴하여 자사의 체크박스 쇼핑몰(http://shop.checkbox.co.kr)에서 의류를 판매하기로 했다고 1월 9일 밝혔다.

(주)한메소프트의 체크박스 쇼핑몰은 건강식품, 사무용품, 전자제품, 소프트웨어, 소형 가전, 화장품, 꽃배달 등 40개에 달하는 공급사와 약 8,000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구비하였으며 220개가 넘는 판매 채널을 가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체크박스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은 그 다음날 네이버 지식쇼핑(http://shopping.naver.com/), 다음 쇼핑하우(http://shopping.daum.net/), About(http://www.about.co.kr/), 에누리닷컴(http://www.enuri.com/) 등에 노출되며 자체 브랜드 쇼핑몰 칠성상회(http://www.7-star.net)에도 판매가 된다.

2010년 런칭한 이스트쿤스트(http://www.istkunst.com)는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들을 게릴라 게스트로 영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래픽 티셔츠를 판매하는 의류 전문 브랜드이다. 옷을 통해 사람들을 즐겁게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으며 모든 티셔츠는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스트쿤스트는 이미 국내 유명 백화점과 쇼핑몰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을 정도로 탄탄한 브랜드이다.

이스트쿤스트의 이두진 대표는 “티셔츠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주)한메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서 양사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주)한메소프트의 이영근 유통사업부장은 “취미 용품과 밀리터리 용품을 주로 찾는 고객층에게 한 차원 높은 티셔츠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서로 이익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메소프트 개요
(주)한메소프트는 전통적인 IT기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웹 서비스 운영, 전자상거래 등을 주도하려고 합니다.

언론 연락처

이광영 실장
02-879-20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