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1 18:25
Dachis Group, 소셜 성과 모니터를 출시하다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11일 -- 소셜 비즈니스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Dachis Group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과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도록 돕는 동사의 대용량 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 지원되는 온라인 서비스인 Social Performance Monitor (SPM) 의 출시를 발표했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 (SPM) 는 Dachis Group이 제공하는 첫 번째 가입 서비스이자 세 번째 소셜 측정 애플리케이션이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외에도, Dachis Group은 세계 최고의 소셜 브랜드의 성과 순위를 매기는 무료 사이트인 Social Business Index 와 브랜드가 소셜 고객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조립하고 추적하며 이를 관리하는 개인과 조정할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인 Social Portfolio Insights 를 제공한다. Dachis Group의 소셜 측정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는 www.socialbusinessindex.com을 방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

Dachis Group의 설립자이자 CEO겸 회장인 Jeff Dachis는 “세계 최대의 기업들과 탑 브랜드들은 소셜 미디어 고유의 강력한 측정성과 추적 가능성과 함께 고유 브랜드의 잠재성을 깨닫고 있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의 출시로 Dachis Group은 계속해서 브랜드 마케터들에게 소셜 마케팅에 대한 투자와 노력의 진정한 가치를 측정할 수 있는 성과 도구를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었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 는 브랜드 마케터들을 위해 소셜 미디어 측정의 무정형 개념에 명확성과 정의를 내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는 SaaS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업들이 브랜드 인식, 브랜드 선호, 브랜드 마인드쉐어, 브랜드 지지와 같은 소셜 전체의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로 제공되는 비즈니스 혜택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고유의 통찰력 세트를 활용한다.

성과에 대한 통찰력: 해당 마케팅 이니셔티브가 발생하는 특정 지리적 지역,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브랜드 인식, 브랜드 선호, 마인드쉐어 및 지지로 시작)와 상관되는 측정과 배경 수단.

이벤트 상관관계에 대한 통찰력: 소셜 마케팅 노력 (vs. 외부의 힘)으로부터 공헌을 분리시키는 성과 변동을 설명하는 성과와 외부 이벤트 (제품 출시, 합병, 인수, 마케팅 켐페인 등)의 상관관계.

콘텐츠에 대한 통찰력: 비즈니스 혜택에 대한 특정 행동의 속성으로 지원하는 소셜 마케팅 활동과 행동에 대한 성과의 상관관계.

대화에 대한 통찰력: 참여 시장에 대한 반향을 찾고 해당 콘텐츠가 청중의 심리학 및 견해를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갖는 콘텐츠 또는 전략의 속성을 이해하는 행동 및 마케팅 활동으로부터의 결과된 장기간의 대화 주제의 분석 및 진화.

추세에 대한 통찰력: 시간 별로 업계, 경쟁업체 및 동급 최고 성과에 대한 상대적인 성과를 이해하도록 돕는 추세 통찰력.

벤치마크에 대한 통찰력: 지역, 자회사, 부서 및 경쟁사 벤치마킹을 제공하여 기업이 특정 계량 및 측정에서 과도한 증감이 비롯되는 곳에 초점을 맞추도록 돕는다.

통찰력 엔진: 관심이나 활동이 필요한 특정 통찰력을 강조하기 위해 귀사의 브랜드, 지역, 부서 및 자회사에 대해 상기 모든 사항을 모니터하는 분석 엔진.

Dachis Group의 제품 CTO이자 EVP인 Erik Huddleston은 “사회가 브랜드의 마케팅 혼합의 중요한 구성으로 성숙됨에 따라, 단순히 ‘선호와 팔로우어’를 측정하는 것은 소셜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대한 상당한 투자의 영향과 결과를 측정하는 마케터들에게는 더 이상 적합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Social Performance Monitor는 다양한 산업의 주요 브랜드 마케터들이 소셜 성과 투자의 촉진에 사용하는 통찰력과 지능을 제공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The Dachis Group의 Social Business Intelligence 계열 제품은 1백만 개 이상의 소셜 계정을 포함하여 25,000개 기업과 30,000개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비즈니스 그래프를 분석하는 동사의 대용량 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 지원되어 가까운 실시간 업데이트와 함께 자연어 처리, 의미 분석, 기계 학습, 클러스터링 알고리즘의 사용을 통하여 수 백만 소셜 시그널을 처리한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다음의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다.

Social Business Index에 등록: http://www.socialbusinessindex.com

Social Performance Monitor: http://www.dachisgroup.com/measure-your-social-per...

향후 웨비나 가입: http://www.dachisgroup.com/events
Dachis Group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Jenny Murphy
Dachis Group
Email 보내기
+1-512-275-7825
http://www.dachisgroup.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신상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