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간 경쟁 콘텐츠 ‘아스완 해방전’ 공개

출처: 넥슨
2012-01-12 10:20
  • 메이플스토리 '아스완 해방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12일 --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저스티스 3차 업데이트 ‘아스완 해방전’을 12일 선보인다.

‘아스완 해방전’은 ‘메이플스토리’에서 공성전과 ‘AOS(Aeon Of Strife)’ 요소가 결합된 최초의 월드간 경쟁 콘텐츠로, 특별 대륙의 영지를 많이 점령한 월드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스완 해방전’의 점령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유저는 ‘점령’, ‘공격’, ‘방어’, ‘보급’ 등 4개의 행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보급 모드’를 선택할 경우 사냥만으로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어 ‘아스완 해방전’에 대한 정확한 룰을 습득하지 않아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스완 해방전’에서 승리한 월드에게는 일정시간 경험치 보너스와 결과에 따라 더 좋은 품목으로 변하는 특수한 상점에서 특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투를 통해 획득한 명성치로 명예레벨을 올리면 캐릭터가 강해지는 ‘이너 어빌리티’ 능력이 추가되고, 획득한 토큰으로는 ‘이너 어빌리티’의 재설정과, 장비 및 레시피 아이템을 구입하고 인챈트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시간에도 최대 3명의 캐릭터를 배치하여 ‘휴식’, ‘약초채집’, ‘채광’ 등의 활동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 시스템’을 추가하고, 레벨 30 이상의 캐릭터 당 1개씩 생성되는 캐릭터 카드 조합을 통해,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특수한 능력을 부여 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월 14일과 15일 특정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S등급 이너 어빌리티 설정이 가능한 ‘궁극의 서큘레이터’ 를 지급하며 모두 착용할 시 특수한 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인 ‘베네피트 듀크스 링’, ‘베네피트 듀크스 숄더’를 특별 지급한다. 또한 이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 동안 사냥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경험치 2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 ‘메이플스토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월드간 경쟁 콘텐츠 ‘아스완 해방전’은 유저분들이 협동과 경쟁을 통해 다양한 재미요소를 직접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언론 연락처

넥슨 게임홍보실
변정숙
02-2187-46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