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서스코리아 Logo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옥서스코리아, 2012 교육박람회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17일 --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에서 1월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교육환경연구원 등 정부 기관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옥서스코리아의 주요 제품은 교육환경 개선과 관련된 산소발생기로 밀폐된 공간의 산소(O2)부족을 덜어주는 친환경 소재이다.

옥서스 산소발생기는 외부의 공기를 압력순환 흡착공법(PSA공법)을 이용하여 고농축된 산소를 원하는 공간에 분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산소부족은 대기오염, 도시의 지하시설의 다양화와 고층화, 개인의 잘못된 생활습관 등에서 생겨나고 특히 열에너지효율을 보호하기 위한 밀폐는 근본적인 산소부족의 원인이 되므로 환경개선이 시급한 상황에서 산소발생기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 돼가고 있다.

옥서스코리아(www.oxuskorea.com) 최중삼 대표는 “그 동안 학교와 관련하여 학습실이나 교실 또는 독서실 등에 산소발생기가 꾸준히 적용되어 왔다. 이는 두뇌를 많이 사용해야하는 학생들은 일반인들에 비해 산소 소모가 큰 편인데 소모가 크고 부족한 만큼 충분한 산소(O2)가 인체에 공급이 되면 기억력과 집중력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효능이 입증되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3자단가계약을 체결한 RMC-137C를 비롯하여 가정이나 사업장 등에 적용되는 다양한 산소발생기를 전시할 옥서스코리아는 ‘맛있는 산소, 깨끗한 산소, 건강한 삶’을 지향하여 쾌적한 환경, 건강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친환경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옥서스코리아
    양연수 실장
    080-242-0202
    Email 보내기
옥서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