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ETS, 대화하는 영어학습 앱 ‘스피킹 팔 플러스’ 출시

2012-01-26 10:00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제공

프린스턴 뉴저지주--(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26일 -- 토플, 토익 개발사인 ETS는 지난 12월 19일, 스피킹 팔(Speaking Pal)사(社)와 함께 영어말하기 모바일 학습도구인 스피킹 팔 플러스(Speaking Pal Plus!)를 출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스피킹 팔 플러스는 현재 애플 앱 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및 토플 및 토익시험 주관사인 ETS 지정 상품 공급처에서 무료로 체험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대화하듯 영어를 연습할 수 있는 스피킹 팔 플러스는 쌍방향 대화 연습, 역할극 및 ETS로부터 인증된 토익 연습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얄 이쉬드(Eyal Eshed) 스피킹 팔 사장은 “영어 말하기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크다”며, “스피킹 팔 플러스는 친근한 맞춤형 개인 연습 시간을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다. 수업은 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인터렉티브하고 즐겁게 구성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해 자가학습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피킹 팔 플러스는 독특한 음성 인식 도구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5분 분량의 미니레슨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말하기와 듣기 연습을 할 수 있으며 대화의 속도도 조절할 수 있다. 스피킹 팔 플러스는 학습자의 말하기 능력을 즉각적으로 평가해 피드백을 보여준다.

마이클 윌콕스(Michael Wilcox) ETS 이사는 “ETS는 스피킹 팔과 함께 영어 학습자들이 가장 편하고 친근하게 생각하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킹 팔 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ets.org/speakingpalplus 를 방문하거나 speakingpalplus@ets.org 로 이메일을 보내 확인할 수 있다.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개요
1947년 비영리기관으로 창립된 ETS는 매년 180개 이상의 국가에 10,000개 이상의 시험장을 운영하며 토플, 토익, 및 GRE, The Praxis Series™를 포함한 5,000만 회 이상의 시험을 개발, 시행 및 채점하고 있다.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한 평가체계를 수립해 전세계인들을 위한 교육의 질과 형평성을 향상시켜 왔다. 교사 자격증, 영어 학습, 초등, 중등, 고등교육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 조사, 분석, 정책연구를 수행하여 개인, 교육기관, 정부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웹사이트: http://www.ets.org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02-511-867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