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야간 영상이 좋은 HD블랙박스 ‘로드캠 i-2000WHD’ 출시 기념 공동구매 진행

출처: 네비인사이드
2012-01-26 11:09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26일 -- 블랙박스 전문업체 (주)일우엠앤디(www.roadcam.co.kr, 대표 권승일)는 광센서 기능을 내장해 야간 영상을 더욱 밝게 녹화할 수 있는 HD블랙박스 ‘로드캠 i-2000WHD’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공동구매 행사를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캠 i-2000WHD’은 2012년 1월에 출시된 최신형 블랙박스로 200만 화소의 고감도 CMOS센서를 탑재하고, 1280x720 / 30프레임, 120도 화각으로 무장하여 고화질을 구현하는 블랙박스이다.

좌우 360도, 상하 90도 각도조절을 할 수 있어 전방과 실내의 촬영이 용이하며, 상시전원 안전장치 기능을 본체 자체적으로 내장하였기 때문에 별도의 상시전원케이블을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외장GPS를 연결할 경우 주행 속도 및 구글맵연동을 통한 주행 이력 등을 조회할 수 있고, AV OUT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녹화중인 영상을 내비게이션 등의 기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보조전원인 슈퍼캡을 내장하여 갑작스러운 전원차단시에도 안전하게 녹화가 되며, 자동주차 모드를 지원해 차량의 움직임이 없으면 스스로 주차상태를 인식해 주차모드로 진입하며 차량의 움직임이 감지될 시 자동으로 주차모드를 해지한다. 또, 자동모션감지 기능으로 메모리카드의 효율성을 높였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언론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