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Logo
2012-02-01 09:26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1일 -- 자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요즘은 자녀의 미래를 위해 자녀에게 올바른 경제 관념을 키워주고, 나중에 경제적 버팀목이 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선물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보장기간을 확대하고 보장내용을 다양화해 자녀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아사랑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100세 수명시대를 대비해 한번 가입으로 태아부터 100세까지 각종 상해, 질병을 평생 보장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손보업계 최초로 뇌성마비진단비를 도입하여 산전, 출산 및 주산기에 발생된 뇌손상에 따른 뇌병변을 1,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는 점이다. 또한 선천이상 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함으로써 조산아의 질병치료를 위한 의료비 지출 부담을 크게 덜 수 있게 되었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은 치아 담보를 도입하여 3~9세까지 유치에 대한 보존치료를 최대 5만원까지 보장할 뿐만 아니라 6~30세까지 영구치에 대한 보존치료와 보철치료를 각각 10만원과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별도의 치아보험을 추가 가입하지 않고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을 통해 치아전용보험까지 가입하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부양자가 상해, 질병사망 및 80%이상 후유장해가 되었을 경우 자녀의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교육 자금을 지급해주며 졸업 후에 자립할 수 있는 자금까지 보장해주는 특약도 가입할 수 있다.

그리고 갈수록 급증하는 희귀병 추세를 감안하여 국내에서 발생한 상해 또는 국내에서 발생한 질병에 대해 기술상 한계로 해외의료기관에서 입원치료를 받는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는 해외치료입원의료비를 추가하였다.

또한, 보험료 할인제도를 보다 강화해 형제자매가 동시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의 2%를 할인해 주며, 보험기간 중 동생이 태어날 경우 보험료 1%가 추가할인 되어 최고 3%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동부화재 홍보팀
    02-3011-3212
동부화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02-3011-3212
http://www.idongbu.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보험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