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반디소프트, 맥용 통합 압축 해제 프로그램 ‘반디집 X’ 출시

알집 전용 포맷 ALZ·EGG 완벽 지원하는 맥용 압축 해제 프로그램

2012-02-01 18:10
반디소프트 제공
  • 반디집 X (Bandizip X for Mac) - 맥용 압축 해제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1일 -- 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 www.bandisoft.com)는 매킨토시 사용자들을 위한 맥용 통합 압축 해제 프로그램인 ‘반디집 X’를 반디소프트 홈페이지와 앱스토어를 통해 배포한다고 밝혔다.

맥용 ‘반디집 X’는 반디소프트사의 압축 라이브러리인 ‘ARK 라이브러리’로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알집의 전용 포맷인 ALZ, EGG 포맷뿐 아니라, ZIP, RAR, 7z와 같은 다양한 포맷의 압축파일을 원클릭으로 빠르게 풀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압축 파일을 순차적으로 풀 수 있는 일괄 압축 해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반디집 X’는 앱스토어 등록 일주일 만에 미국 유틸리티 분야에서 100위안에 진입하고, 한국 전체 앱 분야에서 6위에 진입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반디집 X’는 앱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되고 있지만,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히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반디소프트 오철욱 부사장은 “반디집 X는 앱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유료 소프트웨어이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국내 사용자의 지속적인 응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디소프트 개요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프로그램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 등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웹젠, 네오위즈게임즈, 텐센트, 안랩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디소프트 기획실
김상준 실장
02-2672-026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