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인사이드 Logo
2012-02-02 13:03
아이리버, 실용주의 차량용 블랙박스 ‘X200’ 출시기념 체험이벤트 진행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2일 -- (주)아이리버(www.iriver.co.kr 대표:박일환)는 VGA급의 실용성을 높인 블랙박스 ‘X200’을 출시하고,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오는 13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X200’은 150만 화소의 CMOS이미지센서를 채택한 1채널 블랙박스로서 146도의 화각을 통해 전방을 넓게 촬영할 수 있어 사각지대를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VGA급(640x480) / 30프레임으로 녹화를 하며, PC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MP4 파일 포맷으로 저장되고 최대 16GB까지 확장가능한 마이크로 SD 메모리 슬롯을 지원하기 때문에 PC나 스마트폰에서 사고 영상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운전 시야를 가리지 않는 슬림형 디자인을 채택해 앞면 유리에 부착시에 탁월한 운전 시야를 보장할 수 있으며, 충격센서를 내장해 사고 순간에 즉시 이벤트 영상을 녹화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한다. 또한 내장형 충전식 리튬이온배터리를 채용했기 때문에 사고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전원이 차단되어도 사고현장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다.

각도 조절이나 실시간 영상 확인을 위한 AV OUT 포트를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본체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스마트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상태의 쉬운 파악과 기본적인 기능의 조작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별도의 GPS연결 포트에 GPS를 장착할 수 있으며, GPS 장착 시 구글맵을 통한 위치확인이 가능하다.

‘X200’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이면서, 가격 군살은 모두 뺀 충실한 기능의 제품이다.
  • 언론 연락처
  •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Email 보내기
네비인사이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Email 보내기
http://www.navinside.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카일렉트로닉스  기술/IT  전자  신상품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