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용띠스타 엠블랙 이준, 특별한 생일선물 받아

캄보디아에 “엠블랙 이준 25번째 생일기념 우물” 완공

2012-02-07 18:01
월드쉐어 제공
  • 이준우물_현판

  • 이준우물_용수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7일 -- 그룹 엠블랙(MBLAQ) 이준 팬클럽회원들이 용띠해를 맞아 용띠스타 이준에게 용과같이 멋지게 승천해 활약하라는 의미에서 특별한 생일선물을 준비했다.

그룹 MBLAQ 멤버인 이준의 팬들로 구성된 비공식 팬클럽(이준서포터즈, By My Self) 회원들은 저개발국가 지원단체 ‘월드쉐어’의 식수개선사업 우물파기 프로젝트를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금년 이준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하고자 했던 팬들은 서로 뜻을 모아 “열악한 환경 속에 살아가는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우물파기프로젝트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관계자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2012년 용띠해에, 가수 이준이 팬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듯 캄보디아 사람들에게도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희망을 전해주고자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물파기 후원금은 팬클럽 홈페이지 ‘이준서포터즈’(mblaq-joon.com)와 ‘By My Self’(worldsoony.com)를 통해 팬들의 자발적 참여로 공동모금을 통해 이루어 졌다.

“Lee Joon‘s 25’th Birthday : 월드쉐어 우물파기 프로젝트 86호”라는 현판과 함께 이준의 생일인 2월 7일에 캄보디아 뜨람깍(Tramkak)지역에 우물이 완공되어 식수와 생활용수가 부족했던 지역주민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이준서포터즈’는 작년 이준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미얀마에 생명의 우물과 에티오피아에 책, 걸상 24세트를 기증하는 한 편, 해외아동결연 사업을 통해 네 살 된 에디오피아 여자아이 ‘나르도스 젤랄레’를 1:1 결연 후원해 오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홍보마케팅
조일형 간사
02-2683-9300
018-398-105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