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Logo
2012-02-08 10:50
ETS, 2011 GRE 개정 일반시험으로 시험 응시 인원 최고치 경신
프린스턴 뉴저지주--(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8일 -- 오늘 ETS는 매해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온 GRE가 2011년, 800,000명이 넘는 응시인원으로 또 한번 기록을 경신했다고 발표했다.

여타 고등교육 시험의 응시인원이 예년과 같거나 줄어든 것에 반해 2011년 개편된 GRE 개정 일반시험은 GRE 역사상 가장 많은 응시자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13%의 성장을 보였다. ETS에 따르면 이는 GRE 개정 일반시험의 응시자에게 편리한 시험 환경 제공과 더불어 GRE 점수를 채택하는 전세계 수천 개 대학원(경영대학원 포함)이 점차 늘고 있는데 기인한 것이다.

“GRE개정 일반시험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결국 고등교육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또한 점점 더 많은 경영대학원에서 GRE를 채택한 것은 향후 학생들의 성공확률을 더욱 높여주기 때문에 미래의 응시자들을 위해서도 좋은 소식이다. GRE응시자들은 이제 하나의 시험 성적으로 대학원이나 MBA에 응시할 수 있게 된다.” 고 데이비드 페인, ETS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말했다.

2011년, GRE 는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성장을 기록했다. 미국시장에서는 2010년 대비, 거의 10%에 달하는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소수 그룹들, 다양한 학사 학위자, MBA를 준비하는 개개인들과 같은 중요한 부분에서도 견실한 성장을 이룩했다. 전세계적으로 GRE 응시자는 2010년 대비 25% 상승했다. 이 수치는 유럽 아프리카 및 여타 다른 지역을 포함한 것으로 개별적 지역으로 본다면 중국에서는 28%, 인도에서는 43%라는 괄목할 성장세를 보였다.

전세계의 경영대학원과 일반 대학원을 포함해,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학교가 입학전형에서 GRE를 선택하고 있다. 2011년, MBA 프로그램 입학을 위해 GRE를 선택한 경영대학원의 수가450개에서 거의 800개로 증가했다. GRE를 채택한 일반대학원의 숫자도 2011년, 거의 10% 가까이 상승세를 보였다. 데이비드 페인 부사장은 이에 대해, “경영대학원 및 일반 대학원들이 GRE를 채택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GRE 시험 응시자는 종전보다 더 많은 대학원에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MBA 프로그램 입학을 위한 요구조건으로 GRE 를 채택한 명문 대학들은 GRE성적표를 입학 시 제출한 응시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각 대학원에 응시자들이 선택한 GRE 성적이 수신되는 경우도 전년 대비 2011년 17% 이상 증가했다.

“GRE 점수 채택은 학생과 대학원 모두에게 윈-윈될 수 있는 선택이다.”라고 켄터키대학교 가튼 경영 대학 MBA 프로그램 책임자, 하비 윌킨슨은 말했다. 그는 “학생들은 이제 더 많은 선택권이 생겼고 이로 인해 경영대학원은 더욱 다양해 질 것이며 서로 다른 배경의 학생들이 협력하면 더 나은 프로젝트를 산출해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GRE는 2011년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했다. 더 발전된 시험과 시험 환경을 응시자에게 제공했고 이는 미래의 대학원생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중국 베이징에서 GRE시험에 응시한 시에 팡 씨는 “GRE개정 일반시험은 이전 보다 더욱 편리하고 응시자 친화적인 시험이었다. 한 섹션 내에서 전 후로 이동할 수 있으며 문제에 표시를 해놓을 수도 있어 상당히 편리했다”고 말했다.

GRE 시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www.ets.org/gre.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Email 보내기
Educational Testing Service(ET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Email 보내기
http://www.ets.org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교육동향/정책  조사연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