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Logo
2012-02-15 14:33
산소탱크 박지성, 여수엑스포 위해 힘차게 뛴다…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돼
여수--(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15일 -- ‘국민 여동생’ 아이유에 이어 ‘산소탱크’ 박지성이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나섰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 구단 프레스룸에서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조직위는 박지성 선수에게 위촉패와 함께 자원봉사자 티셔츠, 공식 마스코트 여니수니 캐릭터 인형을 전달하고, 박지성 선수는 여수엑스포에 대한 참여와 방문을 독려하는 영상 메시지를 촬영했다.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담긴 영상 메시지는 추후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expo2012.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박지성 선수는 “전세계 사람들이 여수엑스포를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알리겠다”며 “5월에 프리미어리그 일정이 끝나는데 기분 좋은 마음으로 여수세계박람회를 즐기고 싶다”고 여수엑스포 방문을 약속했다.

박지성 선수는 앞으로 여수세계박람회 관련 언론 인터뷰 및 CF촬영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조직위 이동우 마케팅지원과장은 “박지성 선수는 전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는 특급 아이콘이다“며 ”‘산소탱크’라는 별명처럼 앞으로 홍보대사로서의 박지성 선수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지성 선수는 2005년 7월부터 유럽 명문 클럽 중 하나인 맨유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축구선수로 G20서울정상회의, 경기국제 보트쇼 & 코리아매치컵 세계 요트대회, 선플운동본부, 2022월드컵 유치 등 국제적인 행사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6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2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
http://www.expo2012.kr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는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구단 프레스품에서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박지성 선수가 여수세계박람회 마케팅총괄부 이동우 과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는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구단 프레스품에서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박지성 선수가 여수세계박람회 마케팅총괄부 이동우 과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300x189
480x303
571x360
  •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는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구단 프레스품에서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박지성 선수가 여수세계박람회 마케팅총괄부 이동우 과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는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구단 프레스품에서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박지성 선수가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로부터 공식 마스코트인 여니수니 캐릭터 인형을 선물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미술/사진  수상/선정  광주/전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