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Logo
2012-02-16 10:37
대우건설, 주상복합 아파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3월초 분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16일 -- 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송도국제업무단지 IBD(인천광역시 연수 송도동 33-1번지, 33-4번지)내에 주상복합 아파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에 대한 분양을 3월초 시작한다고 밝혔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지하5층~지상60층 아파트 2개동 총 999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4㎡ 564세대, 106㎡~136㎡ 429세대, 210㎡ 6세대로 구성되며 아파트 외 호텔,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분양은 3월, 5~6월 2차례에 걸쳐 1차 660세대(84m² 564세대, 106m² 96세대), 2차 339세대(106m² 94세대, 114m²~210m² 245세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1,000만원대부터 공급할 예정이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중심부에 위치하여 국제업무단지내 다양한 교육, 공원, 문화, 쇼핑시설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 이에 따른 배후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중소형 세대를 상층부에도 배치해 인천대교, 서해바다, 국제업무단지 등에 대한 조망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또한 인천 지하철 1호선과 연결되는 센트럴파크역과 지하로 직접 연결 예정이어서 교통 또한 편리하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오케이센터개발주식회사가 시행/분양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2015년 8월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1 인천대입구역사거리에 위치하며 3월 1일부터 방문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032-831-3500>

송도국제업무단지 중심부 위치, 풍부한 배후 수요 자랑

송도 국제업무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풍부한 배후 수요가 특징이다. 오피스와 상업시설 등이 입주할 예정인 68층 규모의 동북아 트레이드 타워, 인천경제청 업무시설과 UN 등 국제기구, 국제도서관 등이 입주예정인 아이타워가이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삼성 바이오, 동아제약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이 국제업무단지 내에 자리잡을 예정이다. 또한 송도글로벌대학캠퍼스에는 뉴욕 주립대 스토니부룩, 조지 메이슨(예정) 등의 분교가 개교 예정이며, 채드윅 국제학교는 현재 개교하여 입주민자녀의 교육 뿐만 아니라 임대 수요에 대한 기대가 높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직접 연결, 초역세권 프리미엄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송도에서는 유일하게 단지 지하로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센트럴파크역은 수도권과 연결되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송도 연장선 6개역중 하나이다. 한편 차량으로는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공항은 약35분,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할 시 강남까지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센트럴 파크 등 위치, 우수한 자연환경 및 조망 갖춰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우수한 자연환경과 빼어난 전망 또한 갖췄다. 송도핵심관광단지로 조성된 41만m² 규모의 해수공원(센트럴 파크)과 일산 호수공원의 2.5배 면적의 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한다. 송도국제업무단지 전경과 서해바다, 인천대교 등이 조망가능하며, 특히 중소형 세대를 고층부까지 위치시켜 전평형대에서 최대한 전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대 위치가 고려되었다.

인천아트센터, 아트 스트리트 등 조성예정으로 문화 프리미엄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문화시설과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콘서트홀, 오페라하우스, 미술관 등이 계획 중인 인천아트센터와 아티스트 빌리지를 중심으로 한 문화거리(아트 스트리트)가 조성될 예정이며 생활편의시설로 롯데 복합 쇼핑몰과 이랜드 복합쇼핑몰 등이 국제업무단지 내 계획되어 있다. 한편 단지 내에도 호텔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서 쇼핑 등의 편의생활을 단지 자체에서 즐기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프라이버시 보장, 편안한 휴식공간 조성 등 입주민을 배려한 단지설계 및 친환경 에너지 절감 상품구성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호텔,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 등 각 시설별로 출입구를 구분하여 입주민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될 수 있도록 한 단지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입주민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 티하우스, 잔디마당, 연못 등을 단지 내에 배치하였으며, 특히 3층에 마련될 공중정원은 입주민의 색다른 휴식공간과 어린이의 안전한 놀이 공간으로 입주민에 대한 배려가 눈에 띈다.

한편 자동환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일괄소등 스위치 등의 친환경 마감 및 시스템 구성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예상된다. 일부 세대에 한해 층단형 평면 설계를 적용해 실내의 공간감을 살려 보다 넓은 느낌을 강조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임영택
    02-2288-3248
    Email 보내기
대우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임영택
02-2288-3248
Email 보내기
http://www.daewooenc.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