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Logo
2012-02-21 09:09
오스티엄, 프랜차이즈 사업 ‘벨라오스틴’ 런칭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1일 --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하우스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BellaOstin)을 런칭한다.

오스티엄은 지난 1년간 다양한 시장조사와 오스티엄을 찾는 연간 100만명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2012년 ‘하우스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을 런칭한다. 지난 한 해 동안 신촌, 구로, 압구정, 역삼 등지에서 숍인숍을 오픈하여 테스트를 거친 벨라오스틴은 현재 서울, 경기권 고객들을 위한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벨라오스틴은 생산성 향상 우수기업(지식경제부), 경영혁신 기업(중소기업청), Best HRD 우수기업선정(산업인력공단) 등 대내외적으로 검증된 오스티엄의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벨라오스틴의 핵심 사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 서비스 제공이다. 그 컨텐츠는 W.K.F.C 이다. W.K.F.C는 웨딩(W), 키즈(K), 패밀리(F), 기업(C) 서비스를 뜻하며 벨라오스틴에서는 홈밀 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MC파견등의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벨라오스틴의 실행은 체계적인 교육 훈련 과정을 이수한 에디(EDDY)가 담당하게 된다. EDDY는 ‘Everyday Happy Day, Everyday Party Day’라는 벨라오스틴의 서비스 슬로건을 모티브로 만든 컨셉으로 벨라오스틴을 찾은 고객들을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들을 뜻한다.

하우스파티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음식 부분 또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접근하고 있다. 오스티엄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가 구성한 메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특성과 파티문화의 성향을 고려하여 기획되었다.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파티, 모임문화의 확산과 매스티지(Masstige)소비 욕구를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는 벨라오스틴을 런칭하게 된 주요 사업배경이다.

하우스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은 이번 직영점 런칭에 이어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02-412-4048)
  • 언론 연락처
  •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Email 보내기
오스티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Email 보내기
http://www.ostium.co.kr

벨라오스틴 (1) (사진제공: 오스티엄)
벨라오스틴 (1)
(사진제공: 오스티엄)
300x203
480x324
1427x964
  • 벨라오스틴 (1) (사진제공: 오스티엄)
  • 벨라오스틴 (2) (사진제공: 오스티엄)
  • 벨라오스틴 (3) (사진제공: 오스티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레저  오락/테마파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