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28 09:10
브로드컴,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인수 완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8일 -- 세계적인 유, 무선 반도체 업체 브로드컴은 오늘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고성능 지능형 반도체 솔루션 선도 기업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를 미화 37억 달러에 인수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브로드컴은 이번 합병으로 시장 출시 시기 및 개발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통합된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인수를 통해 차세대 인프라스트럭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멀티 코어 임베디드 프로세서, 지식 기반 프로세서 솔루션 등 주요 기술로 당사의 인프라스트럭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브로드컴의 CEO인 스콧 맥그레거(Scott McGregor)는 “넷로직 인수는 통신 인프라의 리더십을 확장하고 모바일 및 비디오 트래픽의 폭발적인 증가와 클라우드 컴퓨팅 성장을 활용하기 위함이고 이는 브로드컴의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다.”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브로드컴은 인프라스트럭처와 네트워킹 비즈니스의 판매 가능 시장을 증가시키는 높은 마진, 높은 성장의 비즈니스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의 사장 겸 CEO이었던 론 얀코브(Ron Jankov)는 브로드컴에 수석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로 합류하여 브로드컴의 인프라스트럭처 및 네트워킹 그룹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라지브 라마스와미(Rajiv Ramaswami)에 보고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인수로 700명 이상의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직원들이 즉시 브로드컴에 합류한다.

이번 인수는 2011년 9월 12일 발표되었고 모든 필수 규제 검토를 거쳤으며,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의 주주들로부터 승인 받았다. 브로드컴은 1분기 실적 발표에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가 기여한 재무적 성과에 대한 내용도 포함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Ogilvy PR
    민유나
    02-513-1565
    Email 보내기
브로드컴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Ogilvy PR
민유나
02-513-1565
Email 보내기
http://www.broadcom.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인수/합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