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PS3용 3월 6일 정식 발매

2월 28일(화)부터 3월 4일(일)까지 사전 예약판매 실시
스페셜에디션,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 판매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파이트스틱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8일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자막 한글화하여 발매하는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이 만난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STREET FIGHTER X TEKKEN)’ PlayStation®3 (PS3™) 버전을 2012년 3월 6일(화)부터 유통한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배경에 철권의 캐릭터 들이 등장, 흥미진진한 태그 토너먼트 형식의 대전 격투를 펼친다. 게임방식은 기본적으로 2대 2 팀 기반 태그매치로 펼쳐지며, 2D와 3D 게임의 성공적 결합을 보여준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스트리트파이터 특유의 조작법인 6개 버튼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나, 4개 버튼 조작에 익숙한 철권 유저들도 순조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의 류와 춘리, 철권의 카즈야와 니나 등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 40여명이 총출동하여 다양한 선택의 폭과 태그 조합을 만들어낸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는 배틀 시스템에 ‘젬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시 사용하는 캐릭터에 젬을 미리 세팅하여 여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젬은 크게 ‘부스트 젬’과 ‘어시스트 젬’의 두 종류로 나뉘며 ‘부스트 젬’은 사용하는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등의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다. ‘어시스트 젬’은 플레이어의 능력을 서포트하는 것으로 자동 방어나 잡기 풀기 등을 보조해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젬 시스템’은 상급 플레이어에게는 전략의 폭을 더욱 넓히고, 초심자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후원자의 역할을 발휘하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격투게임 역대 최고 드림 매치로 손꼽히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28일(화)부터 3월 4일(일)까지 6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온라인(CJmall, 에이티게임)과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판매는 소프트웨어 타이틀 단품을 제외한 스페셜에디션,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의 3가지 구성으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시아 오리지널 팩2(Asia Original Pack2)’ 다운로드 바우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국내출시가격은 58,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보도자료 출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