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Logo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PS3용 3월 6일 정식 발매
  • - 2월 28일(화)부터 3월 4일(일)까지 사전 예약판매 실시
    - 스페셜에디션,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8일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자막 한글화하여 발매하는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이 만난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STREET FIGHTER X TEKKEN)’ PlayStation®3 (PS3™) 버전을 2012년 3월 6일(화)부터 유통한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배경에 철권의 캐릭터 들이 등장, 흥미진진한 태그 토너먼트 형식의 대전 격투를 펼친다. 게임방식은 기본적으로 2대 2 팀 기반 태그매치로 펼쳐지며, 2D와 3D 게임의 성공적 결합을 보여준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스트리트파이터 특유의 조작법인 6개 버튼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나, 4개 버튼 조작에 익숙한 철권 유저들도 순조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의 류와 춘리, 철권의 카즈야와 니나 등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 40여명이 총출동하여 다양한 선택의 폭과 태그 조합을 만들어낸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는 배틀 시스템에 ‘젬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시 사용하는 캐릭터에 젬을 미리 세팅하여 여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젬은 크게 ‘부스트 젬’과 ‘어시스트 젬’의 두 종류로 나뉘며 ‘부스트 젬’은 사용하는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등의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다. ‘어시스트 젬’은 플레이어의 능력을 서포트하는 것으로 자동 방어나 잡기 풀기 등을 보조해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젬 시스템’은 상급 플레이어에게는 전략의 폭을 더욱 넓히고, 초심자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후원자의 역할을 발휘하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격투게임 역대 최고 드림 매치로 손꼽히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28일(화)부터 3월 4일(일)까지 6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온라인(CJmall, 에이티게임)과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판매는 소프트웨어 타이틀 단품을 제외한 스페셜에디션,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의 3가지 구성으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시아 오리지널 팩2(Asia Original Pack2)’ 다운로드 바우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국내출시가격은 58,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Email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258x300
413x480
1004x1168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S3용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파이트스틱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파이트패드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Bubble Budds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게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