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Logo
모바일 예스24, ‘해를 품은 달’ 방영 후 1시간 동안 깜짝 이벤트 진행
  • - 드라마 방영 남은 4일간 ‘해를 품은 달’ 원작소설 구매시 추첨을 통해 OST 증정
    - 수, 목요일 드라마 방영 후 모바일 이용 고객 4명 중 1명이 구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8일 -- 대한민국 1등 모바일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방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모바일 예스24에서 원작 소설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마 OST 앨범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방영되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해를 품은 달’ 드라마 OST와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시간에 모바일 웹,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 등 모바일 예스24에서 드라마의 원작 소설인 <해를 품은 달1>, <해를 품은 달2> 혹은 <해를 품은 달> 세트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지난주 자체 최고시청률인 43.1%를 달성했으며, 이와 함께 원작 소설인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도 2월 4주 예스24 주간 베스트셀러에서 7주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예스24의 자료 따르면, <해를 품은 달>의 판매량은 특히 드라마 방영이 끝난 직후인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부터 12시 사이에 모바일을 통한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어 ‘드라마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 시간대 모바일 예스24를 이용한 고객 4명 중 1명이 <해를 품은 달>을 구매했을 정도로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예스24 마케팅본부 이선재 선임팀장은 “스마트 기기의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고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드라마 방영 직후에 바로 원작 소설을 구매하는 독자들이 많다”며, “예스24는 드라마의 여운을 소설과 OST로 간직할 수 있도록 드라마 방영일과 시간에 맞춰 타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스마트폰 도입 초기인 2010년 3월 인터넷서점 최초로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모바일웹, 아이폰 앱,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서 도서, 전자책, 영화, 북러닝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예스24 모바일 쇼핑은 2011년에 전년 대비 주문건수에서도 약 6배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모바일 서점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YES24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예스24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방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모바일 예스24에서 원작 소설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마 OST 앨범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YES24)
예스24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방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모바일 예스24에서 원작 소설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마 OST 앨범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YES24)
300x150
480x240
796x39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문화/연예  출판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