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리버사이드호텔 더라운지, ‘딸기 농장 페스티벌’ 개최

2012-02-28 13:34
더리버사이드호텔 제공
  • 더리버사이드호텔_더라운지_딸기농장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8일 -- 더리버사이드호텔(www.riversidehotel.co.kr) 로비라운지 ‘더라운지’에서는 3월말까지 ‘딸기 농장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딸기 농장 페스티벌’은 딸기가 가장 제철인 3월 말까지 딸기를 넣은 메뉴를 통해 더라운지에서의 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마련한 페스티벌이다.

농장의 신선함을 담아 비타민C가 풍부하고 영양가 많은 딸기를 넣은 주스, 에이드 등의 음료와 디저트 등이 준비된다.

딸기는 미용과 건강을 챙길 수 있고 고혈압, 당뇨, 비만 등 성인병 예방효과에 영양 만점의 과일로 기미와 주근깨등의 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과일로 알고있다.

이번에 준비한 ‘딸기 농장 페스티벌’을 통해 더라운지의 여유로운 휴식과 건강 두가지 만족을 기대해보자.

가격은 스트로베리 주스, 스무디, 파르페, 퐁듀와 커피 세트 등이 1만 2천원 선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더라운지에서 딸기농장으로 찾아보는게 어떨까?

더리버사이드호텔 개요
더리버사이드호텔은 2010년 리뉴얼 공사의 개관이래 '고객 위주의 호텔‘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특2급 호텔입니다. 2011년 8월 두번째의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야경을 가진 객실과 편리한 교통환경은 더리버사이드만의 자랑입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3층 규모로 품격있는 로비라운지와 중식당 및 커피숍, 델리 등을 갖추었으며 내아이를 위한 키즈랜드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또한 각종 컨퍼런스를 위한 연회 홀, 최고의 요리팀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중식당, 남성 24시 럭셔리 메디컬 스파사우나 등의 시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휘트니스 클럽, 인도어 골프연습장, 고객님을 위한 24시간 전문 통역 및 영어권, 중어권, 일어권 고객을 위한 사려 깊은 안내 등의 세심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친화적인 호텔로의 입지를 더 다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편안한 휴식과 여정의 활기를 더해 드리고 있는 더리버사이드호텔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이어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서비스를 초심으로 언제나 정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더리버사이드호텔 기획.홍보팀
이은주 대리
02-6710-1827, 010-3770-315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