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국 UL 인증-롯데월드타워, ‘어린이 안전교육’ 협력 체결

서울 송파구 유치원 대상 올 3월부터 ‘무료 어린이 안전교육’ 실시
“디즈니 애니메이션 통해 선진국 안전교육 받을 기회”

2012-02-29 09:37
UL 제공
  •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 UL과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8일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업무 협력식’을 가졌다.

  •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 UL과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8일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업무 협력식’을 가졌다.

  •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 UL과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8일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업무 협력식’을 가졌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9일 --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 UL과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8일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업무 협력식’을 가졌다.

UL 코리아와 롯데월드타워는 이번 협력에 따라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어린이 가정 안전사고를 줄이는데 힘을 합쳐 나갈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UL의 ‘어린이 똑똑한 안전교육(Safety Smart)’ 프로그램은 어린이 안전사고의 유형별 원인과 예방법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함으로써 가정에서의 안전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UL은 119년 역사의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으로 월트 디즈니 교육 콘텐츠 파트와 협력, ‘어린이 똑똑한 안전교육(Safety Smart)’ 프로그램 영상을 제작했다. 현재 전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15개 언어로 만들어져 안전교육을 진행 중이며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활동 중이다.

본 안전교육 프로그램은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매달 진행된다. 비디오 상영과 안전교육 수업 및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UL 코리아 영업 총괄 임지용 상무는 “한국에서도 가정 내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실시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생활 수칙들을 흥미로운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에 담았다”며 “어린이 스스로 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월드타워의 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올 3월부터 서울 송파구 유치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UL 개요
UL은 1894년 설립된 이래 119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통해 다양한 안전 규격을 개발하고 안전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활동 중인 약 7,000명의 UL 전문가들은 UL의 다섯 개의 핵심 전략 비즈니스 (제품 안전, 환경, 생명 및 의료과학, 성능시험, 교육)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함은 물론, 더 나은 안전 기술 과학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UL 코리아는 미국 및 캐나다 수출에 필수적인 UL 마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출에 필요한 해외 인증의 대부분에 대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을 제품 설계 단계부터 제품 생산, 제품 선적 단계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홍보대행사 MSL Korea
최민경 대리
02-3406-222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