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페어 참가…알찬 이벤트 ‘풍성’

2012-02-29 09:49
아가방컴퍼니 (코스닥: 01399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9일 -- 유아동복 및 유아용품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가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1회 베이비페어(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베이비페어의 공식 협찬사로 참가하는 아가방앤컴퍼니는 신규 브랜드인 냅 베이비, 이야이야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퀴즈 풀고 상품 얻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부스를 방문해 퀴즈를 풀고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일 2회 총 10명을 선정해 퓨토 제품(포레스트 아로마로션, 샴푸앤바스)을 선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퓨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임산부들 모두 모여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예비 엄마를 위한 포토 응모 이벤트도 눈 여겨볼 만하다. 세계 1위 임부복 브랜드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부스를 방문해 아이템을 직접 착용한 사진을 응모한 고객 중 베스트 포토제닉 10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의류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10% 할인권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브랜드별 실속 이벤트 ‘팡팡’=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독점 판매하는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비세이프(Besafe)에서는 ‘로또 번호 맞히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베이비페어 행사 당일 추첨번호 중 5개 번호를 선택해 오늘의 로또 번호 3개를 맞힌 고객에게는 이지업 카시트, 2개를 맞힌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베베리쉬 귀 온도계, 1개를 맞힌 고객에게는 베베리쉬 물티슈(70매) 6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그 밖에 응모 고객 전원에게 비세이프 스포츠 물통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비세이프 부스를 방문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신규 브랜드인 냅 베이비에서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www.aganet.co.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가져온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홍보대행 프레인
은보라
02-3210-971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