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3-05 08:54
삼성전자, 스타 셰프 ‘제이미 올리버’와 런던올림픽 홍보
  • - 청소년에게 희망 준 세계적인 스타 셰프와 올림픽 정신 확산에 노력
    - 삼성 런던올림픽 마케팅 활동 함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05일 -- 2012년 런던올림픽 무선통신분야 공식 후원사 삼성전자가 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를 삼성의 ‘런던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제이미 올리버는 자신의 재단을 통해 불우한 청소년들에게 요리를 가르치고 일자리도 제공하는 등 전세계 청소년에게 희망을 주는 세계적인 스타 요리사이다.

제이미 올리버는 삼성의 런던올림픽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양한 광고와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이미 올리버는 “런던올림픽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세계인들이 삼성전자와 함께 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의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5월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을 ‘삼성 런던올림픽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런던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쓰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http://www.sec.co.kr

2012년 런던올림픽 무선통신분야 공식 후원사 삼성전자가 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를  삼성의 '런던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왼쪽부터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황성수 상무) (사진제공: 삼성전자)
2012년 런던올림픽 무선통신분야 공식 후원사 삼성전자가 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를 삼성의 '런던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왼쪽부터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황성수 상무)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194
480x311
1527x98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