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패션브랜드 Doho, 소아암 어린이 행사 개최

Doho와 함께하는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2012-03-08 10:15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 Doho와 함께하는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사진제공=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 Doho와 함께하는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사진제공=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08일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서는 3월 8일 도호데이(Doho-day)를 맞아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혜공 Doho(대표 김우종)의 후원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들과 Doho의 공식 서포터즈 ‘도호니스트’가 함께 케이크를 만들면서 즐거운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었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도호데이(Doho Day)’는 행복한 사람의 날(Day Of Happy One)이라는 명칭 아래 도호 찾는 모든 고객의 행복을 기원하는 이벤트행사의 날이다. 또한 도호데이 기간 동안 총 판매액 1%를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으로 주로 병원과 집만을 오고가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더욱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김찬민(10세,비호지킨림프종) 어린이 보호자는 “오랜만에 아들과 함께 예쁜 케이크도 만들고, 많이 웃을 수 있었다. 이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도호 임직원 분들과 고객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주)혜공의 김영석 전무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도호데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이 더욱 활성화 되고, 이를 통해 많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지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웹사이트: http://www.kclf.org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형명 사회복지사
02-766-7671~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