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2-03-19 09:14
SK텔레콤, ‘T메시지’ 체험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19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www.imagine.co.kr)’ 매장에서 ‘T메시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T메시지’는 SK텔레콤의 메시징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적용하여 통신형 모뎀이 탑재되지 않은 MP3P, PMP 등과 같은 단말기 사이에서도 SMS/MMS(문자서비스)의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이매진’ 대학로점에서 진행되며, ‘T메시지’를 직접 체험해 본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 1천원 상당의 문자를 보낼 수 있는 SK텔레콤 메시지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매진’ 대학로점내 파스쿠찌 커피 50% 할인, 노트북/카메라/악세사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SK텔레콤의 ‘T메시지’ 서비스는 국내 1위 PMP 제조사인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의 MP3P 2종(D3, Z2)과 PMP 1종(A5)에 적용되었으며, ‘이매진’ 대학로점 입점을 기념해 코원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7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200명을 추첨해 고급형 이어폰(CE1)과 메시지 쿠폰(1천원권)을 증정하고 있다.

코원시스템은 자사 제품에 탑재된 ‘T메시지’ 서비스가 청소년 등 주요 고객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향후 신규 출시 제품에 ‘T메시지’ 서비스를 기본 탑재하고 체험 매장을 확대하는 등 SK텔레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자사의 기반기술(API)을 바탕으로 외부 우수 업체와의 적극적인 제휴와 협업을 통해 T메시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6760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6760
http://www.sktelecom.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