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진비앤지, 원료의약품 수출 본격화

2012-03-20 08:30
우진비앤지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0일 -- 우진비앤지주식회사(대표이사 민운기)는 소염진통제 원료의약품인 SKD(Streptokinase-Streptodornase)의 해외수출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지난 3월 15일 폴란드로 첫 선적을 개시한 우진비앤지는 향후 등록을 준비 중인 국가들을 대상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본격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우진비앤지 관계자에 의하면 SKD는 국내에서 항생제 처방 시 가장 광범위하게 함께 처방되는 소염진통제로서 인도를 비롯한 아시아권과 유럽 및 남미권 시장에의 수출을 목표로 바이어 발굴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단계적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 동일효능군에서 처방되던 프로나제 (Pronase A)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약제재평가 결과 세계 7대 약전에서 삭제됨에 따라 국내 의료보험 약제급여목록에서도 삭제됨으로써 상대적으로 SKD 사용량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추가적으로 수출이 개시됨으로써 해외시장 개척에 따른 빠른 매출 증가가 기대되고 있다.

우진비앤지 개요
우진비앤지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과의 기술제휴로의 세계적인 정보 Network를 구성하여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는 생명공학전문기업이다. 우진비앤지는 21세기를 선도해 나갈 BT 산업의 핵심기반인 발효공학 분야에서 수 년간 쌓아온 기술력으로 원료 의약품, 건강 기능 식품 등 신소재 개발, 환경 개선제 및 미생물 농약 원료 등을 개발하여 여러 산업 분야에 접목 시켜가고 있다. 우진비앤지의 기술력은 아시아 뿐 아니라 중동, 중남미, 및 아프리카 등지까지 인정을 받고 있으며, 세계 각국으로 넓혀가고 있다. Global 초 일류 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우진비앤지는 인류의 건강한 삶과 깨끗한 환경의 욕구에 충족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와 개발에 정진을 할 것이다.

보도자료 출처: 우진비앤지 (코스닥: 018620)

우진비앤지(주)
이사 안중옥
02-795-2361, 011-9701-970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