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웨스턴디지털, 3세대 엔터프라이즈 2.5인치 SAS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출시

2012-03-20 09:40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제공
  • 저장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은, 오늘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서버 및 스토리지를 위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3세대 S25 SAS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0일 -- 저장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은, 오늘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서버 및 스토리지를 위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3세대 S25 SAS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WD S25는 2.5인치 폼팩터에 10,000 RPM의 속도와 SAS 6 Gb/s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300 GB, 450 GB, 600 GB, 900 GB 의 4가지 용량대로 제공된다. 온라인 트랜잭션 처리 및 다중 계층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최적으로 설계되어 IT 전문가들이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스토리지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WD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부문 다윈 카우프만 (Darwin Kauffman) 부사장은 “업계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2.5인치 시장에서 WD의 앞선 기술력을 적용한 3세대 SAS 드라이브를 출시함과 동시에 새로운 용량대인 900GB 모델을 추가하게 되어 다시 한번 WD의 리더십을 입증하게 되었다. 최신 버전의 WD S25 SAS 드라이브는 엔터프라이즈급의 강력한 성능과 업계 선도적인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컴퓨팅 및 미션 크리티컬 환경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할 것이다. 특히 IT 전문가들은 소형 폼팩터의 전력 효율성이 주는 이점을 통해 총소유비용(TCO)를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WD S25 SAS 드라이브 제품군은 6 Gb/s SAS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기업에서 요구하는 모든 종류의 고성능 서비스에 필요한 속도를 제공한다. 소형 폼팩터로 넉넉한 시스템 기류를 확보함으로써 고객들은 냉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 작동에는 8와트의 전력만이 소요된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인 200만 시간의 무고장시간(MTBF)을 보장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3세대 제품군은 완벽한 데이터 무결성을 위해 새로운 표준 T10 Protection Information (PI)을 채택했으며, TCG(Trusted Computing Group)의 엔터프라이즈 A급 암호화 규격에 부합하는 드라이브 자체의 자기 암호화 기능을 지원한다.

WD S25 SAS 하드 드라이브는 현재 OEM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다음 분기 내에 보다 확장된 판매망을 통해 전세계에 판매될 예정이다. 5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dc.com/kr/products/products.aspx?id=1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과장
02-3672-659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