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인사이드 Logo
블랙박스 최초 2채널 전후방 디지털H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CD-5000 ’ 출시 및 체험단 모집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1일 -- 광학렌즈시장에서 국내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주)차바이오앤디오스텍(www.caidrox.co.kr 대표 황영기)에서 블랙박스 최초 2채널 전후방 디지털H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CD-5000’을 출시하였으며, 제품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IT기기 정보 사이트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카이드록스 CD-5000’은 전방 200만 화소, 후방 130만 화소의 CMOS센서를 탑재한 2채널 블랙박스로서 1채널기준으로 최대 1920x1080p 풀HD 해상도로 녹화가 가능하며, 2채널 상태에선 1280x720p HD 녹화가 가능해 선명한 화질로 차량 전후방을 모두 녹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후방카메라를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이 아닌 디지털방식으로 입력하기 때문에 기존의 2채널 블랙박스보다 더욱 좋은 화질의 녹화가 가능하며, AV OUT기능을 통해 실시간 영상의 확인 및 녹화영상확인, 환경 설정 등을 직접 할 수 있다.

상시녹화와 충격감지센서에 의한 이벤트녹화를 지원하며, 수동주차감지 및 자동 주차 감지 녹화도 지원해 장시간 주차상태에서도 모션감지에 의한 전/후방의 감시가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이 적용되어 보다 쉽게 블랙박스를 사용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자동밝기 보정 기능을 추가하여 역광상황과 빛반사 상황 극복 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충격에 의해 메모리카드가 이탈되는 현상을 막기 위하여 이탈방지 CAP이 적용되었고 마지막 녹화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기능을 채택하였다.
  • 언론 연락처
  •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Email 보내기
네비인사이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