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블랙박스 최초 2채널 전후방 디지털H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CD-5000 ’ 출시 및 체험단 모집

출처: 네비인사이드
2012-03-21 10:17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1일 -- 광학렌즈시장에서 국내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주)차바이오앤디오스텍(www.caidrox.co.kr 대표 황영기)에서 블랙박스 최초 2채널 전후방 디지털H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CD-5000’을 출시하였으며, 제품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IT기기 정보 사이트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카이드록스 CD-5000’은 전방 200만 화소, 후방 130만 화소의 CMOS센서를 탑재한 2채널 블랙박스로서 1채널기준으로 최대 1920x1080p 풀HD 해상도로 녹화가 가능하며, 2채널 상태에선 1280x720p HD 녹화가 가능해 선명한 화질로 차량 전후방을 모두 녹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후방카메라를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이 아닌 디지털방식으로 입력하기 때문에 기존의 2채널 블랙박스보다 더욱 좋은 화질의 녹화가 가능하며, AV OUT기능을 통해 실시간 영상의 확인 및 녹화영상확인, 환경 설정 등을 직접 할 수 있다.

상시녹화와 충격감지센서에 의한 이벤트녹화를 지원하며, 수동주차감지 및 자동 주차 감지 녹화도 지원해 장시간 주차상태에서도 모션감지에 의한 전/후방의 감시가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이 적용되어 보다 쉽게 블랙박스를 사용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자동밝기 보정 기능을 추가하여 역광상황과 빛반사 상황 극복 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충격에 의해 메모리카드가 이탈되는 현상을 막기 위하여 이탈방지 CAP이 적용되었고 마지막 녹화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기능을 채택하였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언론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