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Logo
2012-03-22 10:31
하이트맥주, New hite 광고 모델로 김연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2일 --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는 22일 하이트맥주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광고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제품 출시 때부터 깨끗함과 시원함을 강조한 콘셉트로 사랑받아 온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이다. 하이트맥주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대적인 변신을 통해 2012년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하이트맥주만의 깨끗한 맛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맥주저장에서 여과까지 전 공정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하는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 (Ice Point Filtration System)을 도입했다.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 (Ice Point Filtration System)을 통해 최적의 상태에서 맥주의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하고, 엄선된 고급 아로마 호프를 사용하여 세련된 향과 풍부한 거품을 더했다. 또한 맥주 제조공정에서 산소와의 접촉을 줄이는 산소차단공법(Air Blocking System)을 통해 신선함과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새로워진 하이트맥주는 깨끗하고 시원한 맛을 짙은 청색으로 표현해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했다. 삼각형의 엠블럼과 시원하게 뻗어나간 선을 통해 맥주 특유의 상쾌함을 강조한 디자인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새로워진 하이트맥주의 신규 캠페인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발탁했다. 그 동안 하이트진로는 하이트맥주 특유의 ‘깨끗함, 시원함, 상쾌함’을 매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해 왔다. 신규 캠페인에서는 리뉴얼된 하이트맥주의 아이스 포인트를 강조하는 김연아 ‘아이스 포인트’ 안무가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김연아 선수는 한국CM전략연구소가 발표한 TV CM 소비자호감도 2월 동향 조사의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에서 6.80% 호감률을 나타내며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리뉴얼된 하이트맥주의 시원함과 깨끗함이 김연아 선수의 활발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특히 김연아 선수를 보면 연상되는 ‘피겨와 얼음’ 등 시원한 이미지가 하이트맥주에 적용된 ‘아이스 포인트’와 정확히 매치되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
    Email 보내기
하이트진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
Email 보내기
http://www.hitejinro.com

하이트진로는 22일 하이트맥주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광고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2일 하이트맥주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광고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219x300
350x480
1500x205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