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 ‘2012 오토모티브 위크’ 참가

2012-03-26 09:44
네오픽스코리아 제공
  • 25일(일) 행사마지막날 전시중 현장판매 진행중

일산--(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6일 -- 내비게이션 거치대와 스마트폰 거치대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신형INT가 ‘2012 오토모티브 위크’에 참석해 현장판매를 실시했다.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중 유일하게 지식경제부가 선정, ‘유망 전시회’로 이름을 올린 오토모티브위크는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사흘간 열렸다.

전시회 기간 동안 하루도 자리를 비우지 않고 현장판매를 직접 진행한 이동엽 대표는 “아이픽스라는 브랜드로 출시한 뒷자리 헤드레스트 거치대를 현장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였는데,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주 5일제 근무가 일반화되고, 봄철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자동차 뒷자리에서 동영상이나 DMB 시청이 많을 것을 예상해 만든 제품인데, 예상외로 좋은 반응을 얻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대쉬보드에 거치하는 내비게이션 거치대와 자전거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다.

모든 제품은 총판인 네오픽스코리아(www.gshopping.co.kr)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네오픽스코리아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