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프라다폰과 명화가죽케이스의 만남…아트뮤, 프라다폰3.0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출시

출처: 베어월즈코리아
2012-03-26 13:26
  • 아트뮤, 프라다폰3.0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 아트뮤, 프라다폰3.0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6일 --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프라다폰3.0 ‘명화 가죽커버케이스’를 출시했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홀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커버를 펼치면 명화그림이 디자인되어 감성을 자극하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고급 샤무드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프라다폰3.0 본체 라인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설계방식에 모서리각을 강조한 날렵한 곡선처리로 일체감을 강조했다.

프라다 고유패턴의 사피아노 빗살무늬 문양을 적용해 명품 느낌을 배가 시켰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 ‘키스’,‘생명의 나무’, 반 고흐 ‘카페테라스’, 베르메르 ‘진주귀걸이’, 마네 ‘피리부는소년’ 총 5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32,000원이다.

베어월즈코리아 개요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언론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