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2-03-27 08:58
LG전자, 월트디즈니社와 3D 콘텐츠 마케팅 협력 강화
  • -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社와 3D 콘텐츠 협력 강화 및 공동 마케팅 통해 3D 발전 앞장서
    - 3월31일, 4월1일 개최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서 디즈니 특별 상영관 설치
    - 전국 매장, 상설 체험관 등 대규모 3D 체험 마케팅 전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7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社(이하 월트디즈니社)와 3D 콘텐츠 협력 강화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3D 발전에 앞장선다.

지난해 12월 월트디즈니社와 LG시네마3D 스마트TV의 3D 콘텐츠 공급 관련 제휴를 맺은 데 이어, 올해에는 더욱 많은 3D 영화 콘텐츠를 스마트TV로 볼 수 있도록 공급을 확대한다. 동시에 전국 규모의 공동 체험 마케팅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오는 31일, 내달 1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하는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에 디즈니 특별 상영관을 마련한다. 토이스토리3, 카2, 라푼젤 등 월트디즈니社의 대표 3D 애니메이션을 대형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통해 행사 기간 내내 상영한다. 관람객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어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도 진행한다. 전국 LG 베스트샵 및 상설 체험관을 활용, 마이크로소프트社의 Xbox 360 용 키넥트 게임 타이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서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Kinect Rush: A Disney Pixar Adventure)’ 등 신작 게임은 물론, 4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벤저스’ 등 디즈니 3D 영화 및 예고편을 LG 시네마3D TV로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 LG 시네마3D 스마트TV의 VOD 서비스를 통해 토이스토리3, 카2, 라푼젤 등 대표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이태권 상무는 “LG시네마3D TV 신제품 라인업을 보급형까지 확대한 시점에 이번 월트디즈니社와의 협력을 강화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양질의 3D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6597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6597
http://www.lge.co.kr

LG전자가 월트디즈니社와 지난해 3D 콘텐츠 공급 제휴를 맺은 데 이어 올해 이를 확대, 다방면으로 마케팅 협력을 이어가 3D 생태계 구축에 앞장선다. LG전자 모델이 월트디즈니社의 인기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3'의 주인공 '우디','버즈'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월트디즈니社와 지난해 3D 콘텐츠 공급 제휴를 맺은 데 이어 올해 이를 확대, 다방면으로 마케팅 협력을 이어가 3D 생태계 구축에 앞장선다. LG전자 모델이 월트디즈니社의 인기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3'의 주인공 '우디','버즈'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300x199
480x319
2000x13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문화/연예  영화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