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큐브 Logo
2012-03-27 10:52
위시큐브, 월 정기 구독 쇼핑몰 ‘저스트픽’ 런칭
  • - 한 달에 한 번 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상품들이 가득한 신개념 쇼핑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7일 -- 위시큐브(대표이사 박성호)는 월 정기 구독/배송 쇼핑몰(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저스트픽(www.justpick.co.kr)’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저스트픽(Justpick)’은 매달 여러 종류의 상품을 잡지처럼 정기 구독하면 매월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런칭 초기에는 ‘사무실용 간식 세트’, ‘핸드 메이드 비누세트’, ‘향&패션 문화 전문 잡지 세트’, 그리고 ‘주말을 위한 패션 양말 큐레이션 세트’ 총 네 가지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저스트픽은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새로운 구독/정기배송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저스트픽은 단순히 정기 구독과 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는 아니다. 월 정기 구독이 가능한 상품들을 모아 공급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따라서 고객들은 판매자가 제공하는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매달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공급자들은 수요를 예측할 수 있어 재고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들에게 매달 메시지를 보내며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회사측은 처음 시도되는 서비스인 만큼, 한 달여 간의 베타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아람 운영총괄이사는 “저스트픽을 통해 소비자는 판매자를 믿고, 그들의 전문성과 스토리를 구매할 수 있다. 판매자는 재고 부담 등 리스크를 줄이며, 생산과 유통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고객센터, SNS채널,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담을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저스트픽은 베타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저스트픽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위시삭스(WISHsocks)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언론 연락처
  • 위시컴퍼니 홍보팀
    백아람 팀장
    02-3444-3412
    Email 보내기
위시큐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위시컴퍼니 홍보팀
백아람 팀장
02-3444-3412
Email 보내기
http://www.justpick.co.kr

월 정기 구독 커머스 저스트픽의 티저 영상
(주)위시큐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저스트픽의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위시큐브)
(주)위시큐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저스트픽의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위시큐브)
300x140
480x225
831x389
  • (주)위시큐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저스트픽의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위시큐브)
  • 저스트픽 베타서비스의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 위시큐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물류/교통  운송/택배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