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Logo
2012-03-29 08:38
건국대 올 춘계대학테니스 우승…2연패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9일 -- ‘대학 테니스명가’ 건국대가 제66회 춘계대학연맹전 남자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건국대는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울산대와의 대회 결승전에서 신입생 정홍과 이대희, 노상우가 차례로 단식을 따내며 3대0으로 이겼다.

특히 올해 새내기 정홍은 1번 단식주자로 나서 강호민(울산대)을 2-0(6:0/6:2)으로 완파하면서 건국대의 3-0 완승을 이끌었다.

지난해 삼성증권배 챌린저에서 국내 최연소 8강 진출 기록을 세웠던 정 홍은 “건국대에 입학해 참가한 첫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기쁘다. 건국대가 올 시즌 전관왕을 차지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전영대 건국대 감독은 “신입생인 정홍이 선봉장으로 나서 기선을 제압해주면서 팀 분위기를 끌어올려 준 게 우승에 도움이 많이 됐다”고 말했다.

건국대는 올해 정홍을 비롯해 데이비스컵에서 돌풍을 일으킨 국가대표 정석영까지 입학해 여느 해보다 더 탄탄해진 전력을 자랑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http://www.konkuk.ac.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스포츠  일반 스포츠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