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29 17:15
신한생명, 신한Big플러스 건강보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9일 -- 신한생명(대표: 권점주)은 보험료 납입이 부담스러운 가입자들을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주요질병에 대한 진단, 수술, 입원, 통원치료비를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신한Big플러스 건강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한Big플러스 건강보험(갱신형)은 기존 건강보험과 달리 입원 첫날부터 입원급여금을 지급하는 상품으로, 실질적인 치료비 지원을 위해 통원치료 보장기능을 추가하였으며, 2~3만원대 보험료(40세기준)로 활동기 사망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종합보장형 상품이다.

또한, 일상생활 중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남성/여성 주요질환과 업계 최초로 치과치료(국민건강보험 해당치료)를 목적으로 통원 치료할 경우, 1회당 통원급여금이 지급되며, 사망시 3천만원의 보험금이 지급된다.

이 상품은 5대 질병으로 진단될 경우 2천만원의 진단급여금을 지급하며, 성인주요질환, 남성주요질환 및 여성주요질환에 대한 수술 및 입원 치료시 집중적으로 보장하고 있다.

※ 5대질병 :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간질환, 말기폐질환
성인주요질환 :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동맥경화, 신부전 등
남성주요질환 : 결핵, 간질환, 특정당뇨병, 고혈압성질환, 폐렴, 위궤양 및 십이지장궤양 등
여성주요질환 : 빈혈, 갑상선장애, 특정당뇨병, 특정관절염, 골다공증 등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5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10년만기 갱신형보험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월보험료는 40세 남성의 경우 월 33,100원, 여성은 월 24,100원으로 기존 상품 대비 저렴하며, 만기시에는 Big플러스축하금이 지급되어 건강진단비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보험료 납입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생명 홍보부
    손승수 차장
    02-3455-4343
    Email 보내기
신한생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생명 홍보부
손승수 차장
02-3455-434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보험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