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2-04-03 09:32
KT,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 - KT, 신입 및 인턴 등 300여명 선발
    - 지역, 학력에 상관없이 능력을 우선시하는 열린 채용 실시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3일 --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인력을 채용키로 한 KT가 상반기 대졸신입 및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 등 미래성장 사업을 이끌 참신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상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경영관리 ▲IT서비스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영업 ▲AM(Account Manager) 분야 등에서 대졸신입 130여명, 인턴사원 170명 등 총 3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대졸신입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2년 8월)로 토익 600점에 준하는 영어 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종합인적성검사, 면접 과정을 통해 선발된다.

인턴사원은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2014년 2월)로 8주간 인턴십 과정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최종 임원면접을 통해 신입사원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각 모집 분야별로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나 공모전 입상자, 예술.인문 분야 등 특이 경험자는 우대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서 4월 3일부터 KT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kt.com)에서 접수하며 신입은 23일, 인턴은 18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KT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참고하면 된다.

인재경영실장 김상효 전무는 “학력과 배경에 상관없이 능력에 따라 참신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며, “젊고 패기있는 사람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오는 7일(토)과 8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서울 광화문 KT사옥 1층 올레스퀘어에서 트위터(@kt_recruit)등을 통해 받은 채용관련 궁금증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채용 상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2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2
http://www.k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채용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