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3 09:51
던킨도너츠, ‘던카치노’ 등 음료 신제품 다양하게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3일 -- 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unuts.co.kr)는 ‘던카치노’ 4종을 비롯해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한 순수한 맛으로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는 ‘리얼’ 음료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먼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페 ‘던카치노’를 선보인다. 던카치노는 에스프레소 시럽으로 맛을 낸 기존 프라페와 달리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고 얼음, 파우더, 우유를 넣고 갈아서 만든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 커피 제품이다. 총 4가지로 커피가 들어있는 ‘카라멜 던카치노’, ‘카푸치노 던카치노’, ‘모카 던카치노’와 ‘그린티 던카치노’로 구성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카라멜, 카푸치노 제품 4,900원. 모카, 그린티 제품 5,200원)

던킨 커피의 장점은 ‘큐그레이더(커피감정사)’라는 내부전문가가 산지를 직접 방문하여 생두를 구입하고, 국내 로스팅 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하기 때문에 던카치노에 들어가는 에스프레소는 풍부한 바디감과 애프터 테이스트(후미)를 자랑한다. 덕분에 아이스 커피 메뉴에서도 더욱 깊고 진한 커피의 맛으로 자체 실시한 맛 테스트 조사에서 경쟁사 제품에 비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던카치노는 보냉 기능이 탁월한 EPS폼 컵을 사용해 마지막 한방울까지 시원한 음료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쿨라타 등 던킨도너츠의 대표 여름음료들도 ‘리얼’의 대세에 동참했다. 특히, ‘애플코코 쿨라타’는 상큼한 사과에 탱글탱글 씹히는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기분을 전환하는데 제격이다.

던킨의 과일 스무디 역시 진짜 과일이 들어가 있어 사계절 내내 리얼한 과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딸기 스무디’와 ‘패션바나나 스무디’, ‘메론라떼 스무디’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애플코코 쿨라타 3,900원. 스무디 4,9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카치노는 바디감이 우수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사용해 어떤 프라페보다 커피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리얼에 중점을 둔 음료이다”며, “더욱 까다로워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나귀주
    070-4366-2123
    Email 보내기
던킨도너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나귀주
070-4366-2123
Email 보내기
http://www.dunkindonuts.co.kr

던킨도너츠 던카치노(2011 한국바리스타챔피언쉽 우승자 이세나 바리스타) (사진제공: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던카치노(2011 한국바리스타챔피언쉽 우승자 이세나 바리스타)
(사진제공: 던킨도너츠)
200x300
320x480
1890x283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