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Logo
2012-04-04 09:58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 현업 실무자 멘토와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드세요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4일 --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studywill.net)은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예비 지망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에듀윌이 지난 1월 서울시에서 실시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준비되었다. ‘꿈 멘토를 만나다’라는 테마로 보육 및 사회복지 분야 전문가 멘토와 직접 만나 현업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와 창업노하우를 들어보고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4월 17일(화)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윤장숙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아동학 교수가 전문가 멘토로 초빙되었다. 윤장숙 교수는 작은사랑 지역아동센터 대표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사 등을 맡고 있다.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취업과 창업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도 가능하다.

기존 일방향적으로 진행되었던 취업이나 창업 설명회에서 벗어나 참여자들이 다과를 나누며 멘토와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 알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그 밖에도 상담 선생님과 일대일 방식으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고급 벽걸이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세완 차장은 “나이제한 없이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지만 진출방법에 대해서는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아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화기애애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참가자들이 좋은 정보를 많이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에듀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http://www.eduwill.net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studywill.net)은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예비 지망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studywill.net)은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예비 지망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300x128
480x205
667x28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이러닝  훈련/평생교육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