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청주시, ‘제6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열려

2012-04-04 17:22
청주시청 제공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4일 -- ‘제6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및 제1회 도장(클럽) 꿈나무태권도대회’가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청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 김태일)에서 주최하고 청주시체육회(회장 한범덕)와 청주시태권도협회(회장 김상문)에서 주관하며, 전국의 28개 태권도실업팀과 성인, 꿈나무 선수 1,500여명이 참가신청했다.

4월 6일은 실업팀 남녀 8체급 개인전, 4월 7일은 5인조 남녀 단체전과 꿈나무 겨루기, 4월 8일은 남녀 3인조 지명전과 성인, 꿈나무 품새 경연이 각각 열린다.

특히 7일 한범덕 청주시장 등이 참석하는 개막식에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K타이거wm 태권도시범단의 태권갈라쇼와 K-POP ‘제국의 아이들’의 미니콘서트가 열려 많은 관중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관계자는 “한국의 실업팀이 대거 참가하여 수준높은 태권도 경기가 펼쳐질 것”이라며 “특히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K-POP과 함께하는 태권갈라쇼가 성대하게 펼쳐져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청주시청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청주시청 체육교육과
담당자 전병익
043-200-224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