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Logo
2012-04-05 09:26
한국IBM, 솔루션 데모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5일 --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분석, 가상화 솔루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그로쓰 솔루션 데모센터(Growth Solution Demo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솔루션 데모센터는 서울 도곡동 한국IBM 본사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들은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 비즈니스 분석 시스템, 인프라 수준 관리 툴 등 주요 클라우드 및 분석, 가상화 솔루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각 솔루션별 IBM 전문가들의 알기 쉬운 설명과 함께 자사의 IT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미리 구현하고 테스트할 수 있다. 이에 고객들은 보다 최적화된 IT 인프라를 도입,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데모센터를 통해 선보이는 솔루션은 ▲스마트클라우드 엔트리(SmartCloud Entry) ▲IBM 스마트 애널리틱스 시스템(Smart Analytics System) 5710과 7710 ▲PowerVM과 VMControl ▲IBM 시스템 디렉터(Systems Director) 및 AEM(Active Energy Manager) 등이다.

‘스마트클라우드 엔트리’는 유닉스 기반의 클라우드 실현을 위한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으로, 데모센터를 통해 클라우드 적용 이전과 이후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밖에 대용량 데이터를 분석하는 비즈니스 분석 시스템인 ‘IBM 스마트 애널리틱스 시스템 5710과 7710’를 활용하여 데이터가 유의미한 비즈니스 분석자료로 재생성 되는 과정, 파워 가상화 툴, 그리고 ‘IBM 시스템 디렉터’의 IT 인프라 관리 능력 및 그린 IT 센터를 가능하게 하는 에너지관리 솔루션인 AEM(Active Energy Manager)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한국IBM 탁정욱 상무는 “고객들이 IBM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가치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데모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빅 데이터 및 초고속 트레이딩 솔루션(low latency trading solution) 데모 등 가능한 솔루션의 메뉴를 확장해 고객들이 스마트한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사 비즈컴
    황재모 과장
    02-511-9961
    Email 보내기
한국IBM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사 비즈컴
황재모 과장
02-511-9961
Email 보내기
http://www.ibm.com/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