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5 10:19
TG삼보, 전략적 MOU 통해 고객지향 제휴 마케팅 박차
  • - SK브로드밴드와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으로 추진
안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5일 --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SK브로드밴드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MOU를 맺고 다양한 고객지향 제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 첫 번째 제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선택하는 통신 상품에 따라 차별화된 할인 혜택이 적용된 TG삼보의 데스크탑 PC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프로모션은 당사와 SK브로드밴드, 마이크로소프트사(MS) 3사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추진한다는 점에 있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하겠다.

우리 아이 컴퓨터를 바꿔주세요
TPS 상품에 가입하면 데스크탑이 공짜

신학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아이의 컴퓨터를 바꿔주지 못해 신경이 쓰인 고객이라면 이번 TG삼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SK브로드밴드 결합상품 가입조건을 꼼꼼히 따져보기만 해도 초고속인터넷 설치와 동시에 데스크탑을 시중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데스크탑을 구매할 엄두가 나지 않는 가정에서는 초고속인터넷과 전화, IPTV를 결합한 TPS 상품에 가입하면 TG삼보 데스크탑(AHR864-WRDF1/R64)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꼼꼼히 따져보면 알뜰 쇼핑 혜택이 와르르
간단한 절차 하나면 데스크 탑이 내꺼

구매절차는 간단하다. 먼저 SK브로드밴드에 서비스 가입 후, 안내되는 TG특설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다. 결제가 끝나면 10일 이내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금번 프로모션은 SK브로드밴드 1개 프로그램 가입 시 1개 제품만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 데스크탑과 모니터를 각각 단품으로 혹은 한 세트로 할인구매가 가능하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TG삼보는 다양한 제품 출시만큼이나 고객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한다”며 “금번 프로모션 역시 고객 부담은 줄이고 혜택을 높이고자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상담전화 1670-1060을 이용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삼보컴퓨터
    신왕보 과장
    02-586-0246
    Email 보내기
TG삼보컴퓨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보컴퓨터
신왕보 과장
02-586-0246
Email 보내기
http://www.trigem.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