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게임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6일 -- 게임개발업체 게임로프트는 폭스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아이스 에이지의 개발사인 블루 스카이와 공동 작업으로 만든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를 지난 5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타이쿤 게임인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는 주인공들이 갑작스러운 대륙 이동 후 피난민을 위한 마을을 건설하는 과정을 유저가 직접 해나가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다양한 동물과 건물, 개성 넘치는 장식 등을 건설하며 자신만의 특색 있는 마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의 특징은 탁월한 그래픽과 함께 영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퀘스트다. 매니, 엘리, 디에고, 시드 등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인물들과 함께 영화와 관련된 독점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일일마다 부여되는 도전 과제로 즐길 수 있다.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는 소셜 게임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페이스북이나 게임로프트라이브!(GameloftLIVE!)의 친구들과 서로 방문해서 도움을 줄 수도 있고, 자신의 일일 도전과제를 공유하거나 선물을 보내기 및 ‘좋아요’를 클릭하여 보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시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해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게임 내에서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아이스 에이지: 대륙 이동설’의 독점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DLC를 통해 캐릭터, 건물,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현재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4월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ameloft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 트위터(@gameloft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