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6 11:29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초고속전뇌학습법의 기적’ 무료 특강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6일 --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는 4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한다.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들을 수 있는 이번 특강은 김용진박사(교육심리학)가 창안한 ‘초고속전뇌(全腦)학습법의 기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김용진 박사는 “2시간 30분의 특강만으로도 책 읽는 속도와 집중력, 이해력, 암기력 등 학습능력이 2배에서 5배 향상된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는 책상에 앉아 책 한권 읽기 어려웠지만, 전뇌학습 후 매일 책 한권 읽기와 7,5,3 원칙을 교과서에 적용하여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를 하게 되었다”, “수험서를 소설 읽듯이 반복해서 5회 이상 읽다보니 어느 순간 내용이 정리되고 요점이 파악된다.” 이 놀라운 학습법의 비결은 바로 전뇌(全腦)학습법이다.

좌뇌, 우뇌, 간뇌 즉, 전뇌(全腦)를 계발하여 집중력을 강화하고 잠재된 전뇌능력을 깨워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이 학습법은 특허청에 등록(제0459828호)되어있고, 세계大백과사전에 등재되어 있으며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 2011년 천재학습부문 성공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난 40여년간 검증과 보완을 거듭해온 완성품이다.

행정고시를 준비생 양모양(26세)은 1시간에 13쪽씩 나가던 진도가 지금은 50쪽 이상 나갈 수 있게 되었고, 하루에 한권을 요약, 정리 할 수 있게 되어 상당히 고무된 상태로 획기적인 학습법이라며 강력 추천했다.

주말반에는 어머니와 아이가 같이 수업을 듣는 모습도 낯설지가 않다. 아들(중3)과 함께 주말반을 통해 전뇌학습을 익히고 있는 주부 이 모(45)씨는 “항상 공부하라고 타이르고 야단을 쳐야만 책을 잡던 아들이 지금은 공부에 흥미를 느껴 스스로 찾아서 하고 있다”며 아들이 변한 것은 모두 전뇌학습 덕분이라고 말한다.

전뇌학습아카데미 측은 “초, 중, 고급 과정으로 이뤄진 전뇌학습법을 집중만 하면 2주에 마칠 수 있다”면서 “이후 책을 읽는 속도가 평균 10배 이상 빨라지고 학습에 걸리는 시간은 5분의 1~10분의 1로 줄어드는 믿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개별진도반과 주말특별반을 평생회원제로 운영 중이며, 개별진도반은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고 개별적으로 진도관리를 해 준다고 하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의 스케줄에 맞출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 : 02-722-3133)
  • 언론 연락처
  •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
브레인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
http://www.allbrain.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학원/유학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