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핑크’ 출시

갤럭시노트 전면과 후면은 물론 S펜에도 모두 핑크 컬러 적용
감각적인 여성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타일의 특별한 감성 제공

2012-04-09 11:00 | 삼성전자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핑크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삼성전자 모델 사진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핑크 제품 사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9일 -- 삼성전자가 새로운 컬러의 갤럭시노트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누적 500만대(공급기준)를 판매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모바일 기기 ‘갤럭시노트’의 핑크 모델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노트 핑크’는 여성과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베리 핑크(Berry Pink) 컬러를 스마트폰 전면과 후면은 물론 S펜에도 모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노트 핑크 컬러 출시로 기존 블랙, 화이트 컬러와 함께 3가지 컬러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져 갤럭시노트 판매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핑크는 여성 고객과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감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의 판매호조로 지난 달 국내 전체 휴대폰 시장과 LTE 시장에서 모두 점유율 65%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갤럭시노트는 최근 일 평균 개통량 1만 8천대를 기록하며 국내 LTE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