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청주시립도서관, 과월호 잡지 무료 배부

2012-04-09 09:56
청주시청 제공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9일 -- 청주시립도서관에서는 ‘제48회 도서관 주간’을 맞이하여 독서인구 저변확대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과월호 잡지 무료 배부’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청주시 권역별 5개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2010년도 발간 과월호 잡지 8665권을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배부한다.

배부일정은 ▲시립도서관 12일 오전 9시부터 소진 시까지 2층 보존서고 ▲시립북부도서관 12일 오전 9시부터 소진 시까지 1층 로비 ▲시립서부도서관 15일 오전 9시부터 소진 시까지 2층 로비 ▲시립신율봉어린이도서관 17일 오전 9시부터 소진 시까지 1층 자료실 ▲시립상당도서관 10일 오전 9시부터 소진 시까지 1층 로비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무료로 배부할 잡지에는 고래가 그랬어, 과학소년, 열린 어린이, 우등생 논술, 낚시춘추, 리빙센스, 뉴턴, 문학동네, 월간 산, 베스트일레븐, 전원 속의 내 집, 좋은 생각, PC사랑, 굿모닝 팝스, NHK 일어, Time(영문판), 시사인, 주간동아, 씨네21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잡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cjcil.com)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사서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잡지를 재활용하는 효과와 지역주민에게는 자료 나눔을 통해 도서관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청주시청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청주시립도서관
사서담당 유현주
043-200-611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