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1 09:00
울산시, 제48회 도서관주간 행사 ‘다채’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1일 -- 울산시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희망을 꿈꾸게 하는 곳, 여기는 도서관입니다.’라는 주제로 ‘제48회 도서관주간’ 행사가 마련된다고 밝혔다.

도서관주간 행사는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알리고 활발한 도서관 이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중부도서관은 이 기간에 ‘내가 찾은 책 속 보물’, ‘48번째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도서관이용안내 마술이야기 공연’, ‘영화 속의 도서관’ 등 행사를 마련한다.

남부도서관은 ‘다문화도서 읽고 주인공에게 편지쓰기’, ‘잡지 바자회’, ‘도서나눔, 2012 전국 책 다모아’ 등 행사를 갖는다.

동부도서관은 '책풍경, 사람풍경‘, ‘할머니가 들려주시는 동화나라’, ‘저자와의 만남’, ‘원화전시’ 등 다양하게 펼쳐진다.

북구 중앙도서관은 ‘최복현 작가와의 만남’, 인형극 ‘꼼지와 왕코구멍’, 어린이 풍선아트 ‘풍선으로 동화책주인공 만들기’, 도서대출이벤트 ‘두 권 더 대출해 드립니다.’ 등 다채로운 도서관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울주도서관은 ‘관장님 책 읽어주세요!’ ‘이야기가 있는 시사NIE 교실’, ‘행운의 가방을 잡아라!’, ‘책, 영화를 만나다.’ 등 행사를 마련한다.

제48회 도서관주간 행사는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18개소 개별로 진행되며, 작가와의 만남, 인형극, 책사랑 장터, 독서퀴즈 등 164개의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도서관이 단순히 책을 읽는 공간을 넘어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다양한 전시,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희망이 있는 도서관에서 행복한 지식을 맘껏 충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48회 도서관주간 행사 세부일정 등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울산시 교육혁신도시협력관실
    정유희
    052-229-3391
울산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울산시 교육혁신도시협력관실
정유희
052-229-3391
http://www.ulsan.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행사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