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0 10:13
컴퓨웨어, APM 백서 ‘기업의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최종사용자경험’ 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0일 --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컴퓨웨어(www.compuware.co.kr)는 오늘, 컴퓨웨어가 발간한 ‘기업의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최종사용자경험(How End-User Experience Affects Your Bottom Line)’ 백서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 백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과 최종 사용자 경험(EUE)이 애플리케이션의 성공을 측정하는 척도가 되는 이유를 소개한다.

애플리케이션은 항상 최적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니다.- 특히 클라우드나 다양한 기기와 플랫폼을 통해서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는 최근의 IT환경에서는 더욱 그렇다. 더군다나, 대부분의 문제는 최종 사용자가 불만을 제기하기 전에는 감지되지 않는다. 이러한 경우에 기업의 생산성, 고객 충성도 및 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된다.

‘기업의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최종사용자경험’ 백서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휴대형 스캐너와 같은 다수의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저하되는 이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방법 ▲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담고 있다.

‘기업의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최종사용자경험(How End-User Experience Affects Your Bottom Line)’는 컴퓨웨어의 웹사이트(http://www.gomez.com/resources/whitepapers/how-end...)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고메즈 플랫폼은 웹, 비-웹(Non-Web),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고메즈는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 마일: First Mile) 내외부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 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한편, 최근 컴퓨웨어는 IT조사기관인 가트너(Gartner)가 발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보고서 전체 내용은 웹 페이지 http://bit.ly/q5jKi7에서 열람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Email 보내기
한국컴퓨웨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Email 보내기
http://www.compuware.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조사연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