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송 Logo
2012-04-10 10:32
안근배 프랜차이즈, 5천만원대 ‘한복대여 청담안근배’ 상품 선보여
  • - 3대 안근배 한복디자이너s 안근배한복대여 가맹점 중 80%가 흑자 기록
테헤란로--(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0일 -- 3대(代) 안근배 한복디자이너s 안근배한복은 파격적인 5천만원대 창업상품을 선보였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가맹상품은 1억7천만원~2억8천만원으로, 그 중에서 안근배한복대여 해피투게더 가맹상품은 지난 1년 반 동안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지난 4월 4일, 가맹점주 간담회에서 발표한 전가맹점 매출액에 의하면 가맹점 중 80%가 흑자라는 믿기 어려운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2011년은 전세계적 경제위기, 극심한 내부수진으로 인하여 수많은 한복대여점이 문을 닫은 상황에서 일어난 매출성과라 더욱 더 의미가 크다.

지난 2년간 지방에서 안근배한복대여점 가맹상담문의가 수백 건 있었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지방창업에 어려움을 겪었었다. 오사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브랜드 ‘안근배’와 상품만을 원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만, 본사는 브랜드의 통일성과 획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의 가맹상품만을 고집했었다.

이번에 출시한 창업상품은 프랜차이즈 가맹이 아니라, 전문 대리점 상품(지방 5,900만원, 해외 8,900만원, VAT별도)으로 ‘초도상품+브랜드’라는 컨셉으로 이루어져있다. 높은 브랜드파워의 ‘안근배’를 사용하고 싶었던 지방중소도시와 해외의 창업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상품이다. (주)안근배 관계자에 따르면 거의 매일 이 상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 상품은 기존의 극심한 부진을 면치 못했던 전국의 영세한복점이 안근배한복대여 전문점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기업의 사회적 책무와도 관계가 있다.

(주)안근배(대표 한구현) 정로운 대리는 “우리 한복상품 가격이 타사에 비해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디자인, 브랜드파워 등에서 현저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올해는 한복업계뿐만 아니라 웨딩업계 전체에서도 특별한 해라고 말할 수 있는 흑룡의 해로 이번 가을시즌은 십수 년 만에 찾아오는 결혼 대목이 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표했으며, 본사는 전 가맹점의 매출과 이익 증대를 위해 내실을 다지겠다며 매장서비스 개선과 브랜드 자부심 고취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주)안근배 홍보실
    전수연 부장
    1544-7791
    Email 보내기
유송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전수연 부장
1544-7791
Email 보내기
http://www.HAANS.co.kr

2012/2013 신상품 안근배한복대여 (사진제공: 유송)
2012/2013 신상품 안근배한복대여
(사진제공: 유송)
300x269
480x431
1500x1346
  • 2012/2013 신상품 안근배한복대여 (사진제공: 유송)
  • 2012/2013 신상품 안근배한복대여 (사진제공: 유송)
  • 2012/2013 신상품 안근배한복대여 (사진제공: 유송)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투자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