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0 12:55
GS리테일, 통영시와 상품판매협약(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0일 -- GS리테일이 우리 농, 수산물 판매에 적극 앞장선다.

GS리테일은 금일(4월 10일) 오전 경남 통영시청에서 통영 지역특산물 판매를 위한 판매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허승조 GS리테일 대표이사와 김동진 통영시장 등 관계자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통영시는 경상남도 서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포함돼 있어 해양자원이 풍부하고, 청정해역을 자랑하고 있어 굴 양식과 멸치잡이가 활발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통영시의 청정 농수산물을 공급받고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 통영시 역시 GS리테일을 통해 지역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게 됐다.

GS리테일은 통영시에서 생굴, 봉지굴, 멍게, 해삼 등의 수산물을 공급받기로 했으며, 향후 친환경 시금치, 고구마, 파프리카 등의 농산물 및 양식우럭, 바다장어 등의 수산물도 추가로 공급받을 계획이다.

또한, 편의점 GS25에서는 컵굴, 냉동장어 등을 판매할 계획으로 고객들은 통영시의 특산물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GS리테일 허승조 대표이사는 “GS수퍼마켓, GS25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통영시의 우수 수산물 및 친환경 상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지역 경제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농수산물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농수산물의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전국의 자지단체들과 판매협약을 맺어왔다.

GS리테일은 이번에 협약을 맺는 통영시 외에도 강원도, 경기도, 제주도, 서울시 등 4개 광역지자체, 안성, 충주, 울릉, 영주, 양구, 무안, 신안, 보성, 진도 등 9개 기초지자체, 산림조합중앙회 등과 손잡고 각 지역의 특산물을 판매함으로써 고객, 지자체, GS리테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자체 윈-윈 마케팅’을 펼쳐 오고 있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우수 농수산물을 생산하고 있는 다양한 지자체와의 업무협약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자체와 상생할 수 있도록 우리 농수산물 판매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http://www.gsretail.com

GS리테일은 금일(4월 10일) 오전 경남 통영시청에서 통영 지역특산물 판매를 위한 판매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GS리테일)
GS리테일은 금일(4월 10일) 오전 경남 통영시청에서 통영 지역특산물 판매를 위한 판매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GS리테일)
300x189
480x302
2952x18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소매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