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스마트TV, 이제 스마트 콘텐츠로 말한다…‘데이빗 카퍼필드’ 광고에 이은 후속 캠페인 광고 진행

2012-04-13 08:44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엄마편'의 '키즈' 서비스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아빠편'의 '패밀리 스토리' 서비스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숙모편'의 '피트니스'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3일 --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족의 일상에 놀라운 기적을 선사하는 스마트TV 후속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데이빗 카퍼필드가 등장해 음성·동작인식 기능을 설명하며 ‘TV의 놀라운 기적’을 보여 준 광고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진행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는 삼성 스마트TV의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가 이뤄 내는 일상의 기적같은 변화를 이야기한다.
 
이번 광고는 ‘아빠편’, ‘엄마편’, ‘숙모편’의 총 3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 콘텐츠가 일상 생활에 주는 변화를 ‘당신의 가족들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겼다’는 메시지로 재치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편’은 엄마가 시끄럽게 떠들고 통제가 안 되는 아이들에게 스마트TV의 ‘키즈(Kids)’ 콘텐츠를 이용해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여 주자 아이들이 금새 조용해지는 엄마의 능력으로 표현했다.
 
‘아빠편’에서는 ‘패밀리스토리’에 올라와 있는 가족들의 관심사와 근황을 본 아빠가 가족들 모르게 딸과 아내가 갖고 싶어하는 물건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줘 아빠의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또한 '숙모편’에서는 피트니스 동영상을 따라 하며 스마트TV의가상 거울(Virtual Mirror) 기능을 통해 삼촌의 뱃살을 홀쭉하게 만든 숙모의 놀라운 능력을 친근감 있게 다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 스마트TV가 갖고 있는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가 선사하는 스마트한 변화들을 고객들이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의미를 더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