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4-13 08:44
삼성 스마트TV, 이제 스마트 콘텐츠로 말한다…‘데이빗 카퍼필드’ 광고에 이은 후속 캠페인 광고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3일 --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족의 일상에 놀라운 기적을 선사하는 스마트TV 후속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데이빗 카퍼필드가 등장해 음성·동작인식 기능을 설명하며 ‘TV의 놀라운 기적’을 보여 준 광고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진행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는 삼성 스마트TV의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가 이뤄 내는 일상의 기적같은 변화를 이야기한다.
 
이번 광고는 ‘아빠편’, ‘엄마편’, ‘숙모편’의 총 3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 콘텐츠가 일상 생활에 주는 변화를 ‘당신의 가족들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겼다’는 메시지로 재치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편’은 엄마가 시끄럽게 떠들고 통제가 안 되는 아이들에게 스마트TV의 ‘키즈(Kids)’ 콘텐츠를 이용해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여 주자 아이들이 금새 조용해지는 엄마의 능력으로 표현했다.
 
‘아빠편’에서는 ‘패밀리스토리’에 올라와 있는 가족들의 관심사와 근황을 본 아빠가 가족들 모르게 딸과 아내가 갖고 싶어하는 물건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줘 아빠의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또한 '숙모편’에서는 피트니스 동영상을 따라 하며 스마트TV의가상 거울(Virtual Mirror) 기능을 통해 삼촌의 뱃살을 홀쭉하게 만든 숙모의 놀라운 능력을 친근감 있게 다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 스마트TV가 갖고 있는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가 선사하는 스마트한 변화들을 고객들이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의미를 더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http://www.sec.co.kr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엄마편'의 '키즈' 서비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엄마편'의 '키즈' 서비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169
480x270
1920x1080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엄마편'의 '키즈' 서비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아빠편'의 '패밀리 스토리' 서비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숙모편'의 '피트니스' 서비스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미디어  광고/마케팅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