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KBS ‘남자의 자격’ 멤버와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쇼케이스’ 개최

남자의 자격 멤버 ‘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최고의 남자’ 수상
패션 코칭 클래스, 뮤지컬 배우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2012-04-13 08:49 | 삼성전자
  • 4월12일 역삼동 더 라움에서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의 인기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에서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3일 -- 삼성전자는 4월 12일,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의 인기 출연진들과 함께 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역삼동 ‘더 라움’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삼성 노트북 시리즈9 쇼케이스는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을 선보이고, 고품격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최고의 남자들에게 제품을 수상하는 “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 시상식이 마련되었는데, KBS 간판 예능인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 윤형빈, 양준혁 등 남자의 자격팀이 수상했다. 불가능에 도전하며 늘 새로운 모습으로 3040남성들에게 용기와 도전의식, 감동을 선사하는 모습이 최고를 지향하는 ‘시리즈9’의 브랜드 정신과 맞아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

이 외에도 프리미엄 패션 스타일링 및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모델 송경아가 패션 멘토로 나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제공했고국내 유명 뮤지컬 배우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38세, 남)씨는 “최고 노트북에 걸맞는 프리미엄 쇼케이스에 초대받아 공연도 관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광고에서만 보던 뉴시리즈9을 직접 체험해 보니 더욱 탐이 난다.”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VIP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뉴 시리즈9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고품격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