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삼성전자, KBS ‘남자의 자격’ 멤버와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쇼케이스’ 개최
  • - 남자의 자격 멤버 ‘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 수상
    - 패션 코칭 클래스, 뮤지컬 배우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3일 -- 삼성전자는 4월 12일,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의 인기 출연진들과 함께 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역삼동 ‘더 라움’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삼성 노트북 시리즈9 쇼케이스는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을 선보이고, 고품격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최고의 남자들에게 제품을 수상하는 “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 시상식이 마련되었는데, KBS 간판 예능인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 윤형빈, 양준혁 등 남자의 자격팀이 수상했다. 불가능에 도전하며 늘 새로운 모습으로 3040남성들에게 용기와 도전의식, 감동을 선사하는 모습이 최고를 지향하는 ‘시리즈9’의 브랜드 정신과 맞아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

이 외에도 프리미엄 패션 스타일링 및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모델 송경아가 패션 멘토로 나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제공했고국내 유명 뮤지컬 배우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38세, 남)씨는 “최고 노트북에 걸맞는 프리미엄 쇼케이스에 초대받아 공연도 관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광고에서만 보던 뉴시리즈9을 직접 체험해 보니 더욱 탐이 난다.”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VIP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뉴 시리즈9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고품격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4월12일 역삼동 더 라움에서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의 인기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에서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4월12일 역삼동 더 라움에서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의 인기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9 VIP 고객 초청 프리미엄 쇼케이스’에서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The Series 9 Men (시리즈9 맨) - 최고의 남자’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31
480x369
1024x78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