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룩스 Logo
2012-04-16 11:02
브릿지룩스, 고연색지수 LED 어레이 DECOR 시리즈 확대
  • - 대형 매장 및 호텔 시장의 조명 수요 증가에 대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16일 -- 세계적인 LED 조명 기술 및 솔루션 개발업체인 브릿지룩스(Bridgelux Inc., 지사장 김종순)는 연색지수(CRI)가 매우 높은 자사의 LED어레이 데코르(Decor™) 라인의 확대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업계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릿지룩스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브릿지룩스는 상점과 매장, 건축물, 호텔 및 박물관 조명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LED 기술기반의 고효율 고품질 조명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11년 10월 출시 이래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Decor97 CRI 제품 시리즈를 확대해왔다. 고품질 조명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브릿지룩스는 2700, 3000, 3500K의 색 온도에서 500~ 5000에 이르는 동작 루멘을 제공하는 폭 넓은 광원뿐만 아니라 효율성이 더욱 향상된 Decor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 최소 80및 최소 90 CRI의 표준 제품도 갖추게 됨으로써 Decor시리즈는 조명 디자이너가 선택할 수 있는 조명 옵션을 한층 더 넓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단계의 맥아담 편차 타원(MacAdam Ellipse)의 색감 옵션을 제공하는 Decor어레이는 뛰어나고도 세련된 조명효과를 내기 위해, 조명 디자이너들이 폭넓은 조명 레벨에 걸쳐 정확히 풀 팔레트의 색감을 렌더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Decor시리즈는 할로겐과 백열등의 조명 품질을 그대로 재현해낼 수 있도록 스펙트럼이 넓게 제작되었다. 이들 어레이들은 깨끗하고 자연스런 조명을 전달하여 붉은색을 강화하고 정확하게 다양한 피부톤을 표현하기 위해 98 의 R9및 R15값을 제공한다.

BAERO North America, Inc. 의 데이비드 라이스(David Rice) 부사장은 “브릿지룩스가 더 높은 루멘 출력의 Decor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ARONDO LED 조명 라인을 크게 확장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슈퍼마켓 조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BAERO의 ARONDO LED 픽스처(조명 구조물)는 현재 고급 연출을 위한 10개의 다른 조명 엔진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세 개의 옵션은 97의 높은 CRI Decor어레이를 사용하고 있다. Decor로 제작한 픽스처는 비할 수 없는 색감을 제공하면서도 1,936 에서 3,304까지의 루멘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BAERO는 기존 조명 기술을 고효율의 SSL(solid state lighting)로 전환하면서 슈퍼마켓 조명시장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거둘 수 있었다. 브릿지룩스로 부터 받고 있는 지원이나 품질, 성능이 모두 뛰어나 우리는 ARONDO LED를 개발하였다”고 말했다.

고객들이 디자인에 드는 수고를 최소화하면서 간단히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Decor어레이는 브릿지룩스의 현재 어레이 제품과 동일한 폼팩터로 제공되고 있다.

브릿지룩스는 4월 15-20일 동안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라이트+빌딩(Light+Building) 전시회에서 최신 제품들을 전시한다.(부스 위치: 홀 4.2, 스탠드 J31)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Email 보내기
브릿지룩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Email 보내기

  • (사진제공: 브릿지룩스)
  • (사진제공: 브릿지룩스)
  • (사진제공: 브릿지룩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라이프 스타일  가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